고령군 성산면 이장협의회·새마을회·체육회 ·자연보호 협의회·직원, 대가야축제 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2 20:05:30
  • -
  • +
  • 인쇄
▲ 고령군 성산면 이장협의회·새마을회·체육회 ·자연보호 협의회·직원, 대가야축제 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뉴스스텝] 고령군 성산면 이장협의회, 새마을회, 체육회, 자연보호협의회 및 직원은 22일 약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가야 축제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도로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환경정비를 하는 등 깨끗한 환경 조성에 발벗고 나서 축제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오윤복 이장협의회장은 “대가야축제를 맞아 청정고령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민·관이 합심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라며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맑고 깨끗한 고령의 기운을 가득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성산면장(석성철)은 “성공적인 2024 대가야축제를 위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주신 회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고령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움에 대한 갈증 해소해 드립니다, 군산시‘오식도평생학습센터’, 주민들에 호평

[뉴스스텝] 작년에 개관한 군산산단복합문화센터에서 운영되는 오식도평생학습센터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배움의 오아시스’로 각광받고 있다. 그간 군산 도심과 떨어진 오식도 산업단지는 교육·문화 인프라 접근성이 제한적이었으나 오식도평생학습센터 운영 이후 지역 주민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받으면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2024년 시범 운영으로 시작한 오식도평생학습센터는 올해 강좌 수를 대폭

보은한우영농조합법인, 2026년 조사료 가공시설 사업대상자 최종 선정

[뉴스스텝] 보은군 소재 보은한우영농조합법인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2026년 조사료 가공시설 보완 공모사업 대상자로 최종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선정된 보은한우영농조합법인은 총사업비 5억 6000만원(국비 1억 6800만원, 지방비 1억 6800만원, 자부담금 2억 2400만원)을 확보해 보은군 보은읍 금굴리에 위치한 TMR 사료공장 가공시설 내 노후 포장 설비를 정비ㆍ교체할 예정이다.그동안 해당 T

안산시, 내년 초까지 공공 체육시설 적정규모 검토 연구 진행

[뉴스스텝] 안산시는 내년 2월까지 관내 공공 체육시설에 대한 적정규모 검토 연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시민 체육활동의 종목별 공공 체육시설의 적정규모를 도출하고 향후 정책 수립 시 객관적 근거로 활용하기 위해 추진됐다.현재 생활체육 참여 인구의 증가로 시민과 동호회 중심으로 체육시설의 확충 요구가 증가 추세에 있는 반면, 공공 체육시설 적정규모에 대한 명확한 기준점이 모호한 상태다.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