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함께 배우고 나누며 성장하는 ‘영오·영현 배움나눔축제’ 열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20:10:13
  • -
  • +
  • 인쇄
▲ 고성군 함께 배우고 나누며 성장하는 ‘영오·영현 배움나눔축제’ 열려

[뉴스스텝] 영오면 영오초등학교에서 주최하는 영오·영현 배움나눔축제가 10월 30일 영오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학부모, 지역주민, 영오면장, 영현면장, 영대마을이장, 농협지점장 등 많은 내빈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학생들은 교육과정 활동 속에서 배우고 익힌 저마다의 재능과 끼로 춤과, 노래, 연극, 악기 연주 등 총 12개 공연을 준비해 학부모와 지역주민 앞에서 수준급으로 보여주었다.

손성일 교장은 “아이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결실을 부모님과 많은 지역주민들 앞에서 보여주고 잘 해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대견스럽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항상 밝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영오면장은 “학부모님들께 당부의 말씀을 전한다. 시간이 지나 후회하지 않도록 평소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기장군, 폐농약 집중 수거로 환경오염 예방 나서

[뉴스스텝] 기장군은 환경오염 방지와 주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오는 17일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폐농약 수거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그동안 농약 빈 용기는 환경공단 등을 통해 재활용품으로 수거됐으나, 사용 후 남은 폐농약은 별도 처리할 방법이 없어 농가에 방치되거나 불법으로 배출되어 환경오염과 안전사고의 원인으로 지적되어 왔다. 이에 군은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폐농약 전용 수거함을 설치 완료

청년들의 소통과 성장을 잇는 '경산시 청년센터'운영 개시

[뉴스스텝] 경산시는 청년들의 도전과 협력을 바탕으로 경산시 청년정책을 총괄·지원하기 위한 미래 성장 플랫폼인 '경산시 청년센터'가 3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경산시 청년센터는 경산시 중앙로2길 8(구 펌프업스튜디오)에 위치하며, 2025년 11월부터 2027년 12월까지 (사)경상북도 청년 CEO 협회가 위탁 운영한다.청년센터 내부는 청년 활동과 교류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1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창함양합천지사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26세트 기탁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3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창함양합천지사(지사장 김분수)로부터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26세트(26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 이번에 기탁받은 물품(이유식 용기, 아기 베개, 물티슈, 타월 등)은 관내 저소득층 영유아 26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건강보험공단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지원사업’은 영유아 돌봄에 필요한 맞춤형 육아용품을 지원해 저출산 문제 해소와 취약계층의 양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