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강릉관광 전국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6 09:06:08
  • -
  • +
  • 인쇄
30. ~ 12. 5까지, 강릉아트센터 제1전시실에서 전시
▲ 강릉시청
[뉴스스텝] 강릉시 주최 한국사진작가협회 강릉지부 주관으로 열린 제14회 강릉관광전국사진 공모전에 총 59점의 수상작이 입상했다.

강릉관광 전국사진공모전은 강릉이 가진 천혜의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하고 관광지 사진 판권 확보를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강릉을 대표하는 자연경관, 축제 및 전통문화, 문화유적, 관광지, 레저활동 등 사계절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선정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매력적인 강릉의 이미지 홍보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297점이 접수, 공개심사를 통해 금상 이은정씨의 올림픽유산물, 은상에는 정혜진씨의 관광객, 전병무씨의 솔숲이야기, 동상에는 김승진씨의 성당의 가을, 최상식씨의 썬크루즈2, 임인선씨의 하평성황제 등 총 59점이 입상했다.

향후 수상작들은 시 홍보 목적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입상작 전시회는 30일부터 12월 5일 6일간 강릉아트센터 제1전시장에서 열리며 전시 운영시간은 기간 중 10시~오후 6시이다.

올해 시상식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따로 개최하지 않지만, 전시회 관람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중앙동 전통시장서 설맞이 장보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12일 오후 2시 중앙동 일원에서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를 위한 명절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물가안정을 도모하고 전통시장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는 중앙시장, 중원전통시장, 자유시장, 도래미시장 등 4곳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원강수 시장을 비롯해 김문기 부시장, 전통시장 상인회장, 소비자단체,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진흥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건전

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뉴스스텝] 완주군이 12일 조국혁신당 전북특별자치도당이 제기한 ‘비상계엄 당시 청사 폐쇄에 따른 내란 동조’ 주장에 대해 “사실관계가 왜곡된 정치적 공세”라며, 유감을 표명했다.군은 12.3 비상계엄 선포 직후 단행한 완주군청사 폐쇄 조치가 정치적 의도나 특정 세력에 대한 동조가 아닌, 상급기관의 긴급한 행정 지시에 따른 정당한 공무수행이었음을 강조했다. 이는 돌발 상황에 대비해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광주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 3월부터 학교폭력 전담조사관 운영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이 오는 3월부터 학교폭력 전담조사관을 운영한다.학교폭력 전담조사관은 학교폭력 신고가 접수되면 현장에 출동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조사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역할을 한다.광주동‧서부교육지원청은 ‘학교폭력 제로화’를 위해 전 교사, 경찰, 전문가 등을 학교폭력 전담조사관으로 위촉해 운영하고 있다. 활동기간은 1년이다.광주서부교육지원청은 11~12일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