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나다운 속초야행’리플릿 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3 09:28:06
  • -
  • +
  • 인쇄
신규 관광콘텐츠와 야경 명소 소개로 야간 관광 활성화 기대
▲ 속초시,‘나다운 속초야행’리플릿 제작
[뉴스스텝] 속초시가 지역의 신규 관광콘텐츠와 야경 핫플레이스를 홍보하기 위해 ‘나다운 속초야행’리플릿을 제작했다.

위드 코로나 이후 관광생태계 변화에 따른 관광객의 시선으로 본 니즈를 반영한 야경 감성콘텐츠 발굴과 속초시 야간관광 활성화 및 체류형 여행상품 개발을 위해 3개월에 걸쳐 완성됐다.

속초 전역의 야경명소를 전문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인생샷 포토존, 그리고 밤 축제, 속초 미식까지 담아내 지역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영랑호수윗길과 같은 신규 관광콘텐츠 홍보와 이미 여행상품화되어 모객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한 여행 콘텐츠를 홍보해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속초시는 한국관광공사 ‘2022년 1월의 추천 가 볼만한 곳’으로 선정된 영랑호수윗길과, 2020년 4월 한국관광공사‘대한민국 야간관광명소 100선’에 선정된 영금정 일원을 비롯해 영랑호 밤벚꽃 엔딩, 장사 해안길, 속초해수욕장 포토존, 청초호 유원지 시계탑·청초환희 힐링정원·엑스포잔디광장, 설악대교와 금강대교, 갯배St & 스타리안, 대포항 보도육교 및 분수쇼, 해맞이공원 인어 연인상 등이 포함되어 있다.

속초시 관계자“이번 야행 리플릿 제작을 계기로 속초 야행 영상 콘텐츠 제작 및 e-Book 제작을 통한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홍보해 속초 북부권 활성화와 지역경기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중앙동 전통시장서 설맞이 장보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12일 오후 2시 중앙동 일원에서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를 위한 명절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물가안정을 도모하고 전통시장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는 중앙시장, 중원전통시장, 자유시장, 도래미시장 등 4곳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원강수 시장을 비롯해 김문기 부시장, 전통시장 상인회장, 소비자단체,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진흥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건전

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뉴스스텝] 완주군이 12일 조국혁신당 전북특별자치도당이 제기한 ‘비상계엄 당시 청사 폐쇄에 따른 내란 동조’ 주장에 대해 “사실관계가 왜곡된 정치적 공세”라며, 유감을 표명했다.군은 12.3 비상계엄 선포 직후 단행한 완주군청사 폐쇄 조치가 정치적 의도나 특정 세력에 대한 동조가 아닌, 상급기관의 긴급한 행정 지시에 따른 정당한 공무수행이었음을 강조했다. 이는 돌발 상황에 대비해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광주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 3월부터 학교폭력 전담조사관 운영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이 오는 3월부터 학교폭력 전담조사관을 운영한다.학교폭력 전담조사관은 학교폭력 신고가 접수되면 현장에 출동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조사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역할을 한다.광주동‧서부교육지원청은 ‘학교폭력 제로화’를 위해 전 교사, 경찰, 전문가 등을 학교폭력 전담조사관으로 위촉해 운영하고 있다. 활동기간은 1년이다.광주서부교육지원청은 11~12일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