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산양삼특구영농조합법인 및 프라코, 평창장학회 장학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7 10:00:04
  • -
  • +
  • 인쇄
▲ 평창군청
[뉴스스텝] 27일 평창장학회는 평창군수 집무실에서 평창산양삼특구영농조합법인에서 300만원, 이길신평창산삼에서 300만원, ㈜프라코에서 지역인재 육성에 힘써달라며 1,000만원을 평창장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계남 평창산양삼특구영농조합법인대표는 “우리 지역의 미래인 지역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평창장학회에 기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식에 참석하지 않았지만 평창산양삼직팜 100만원, 김학조 50만원, 최규용 30만원, 박용범 20만원을 기탁하는 등 평창산양삼특구영농조합법인 조합원들이 줄이어 기부를 했다.

한편 같은 날 PE, PVC배관 전문생산 기업 ㈜ 프라코의 배경미 대표는 “평창장학회에서 장학사업을 확대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동참하게 됐다”고 기탁의 뜻을 밝히며 1,000만원을 기탁했다.

평창장학회 관계자는 “장학금을 기탁해 주시는 분들의 소중한 뜻에 따라 지역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주시, 설 연휴 의료공백 없는 안전한 명절 만든다

[뉴스스텝] 경주시는 2026년 설 연휴기간(2월 14일~18일) 동안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고 시민들이 안정적으로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비상진료기관 및 휴일지킴이 약국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연휴 기간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는 의료기관은 동국대학교 경주병원과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이며, 이와 함께 병‧의원 52개소와 휴일지킴이약국 30개소를 지정‧운영해 설 연휴 비상의료 대응체계를 강화할 계

부안군, 2026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위생교육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2월 11일 부안예술회관 1층 다목적 강당에서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자를 대상으로 2026년 일반음식점 영업주 위생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사단법인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북특별자치도교육원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법정 의무교육으로 식중독 예방 및 위생 관리, 식품위생법 정책 방향, 식품접객업 서비스 개선에 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이번 교육은 위생적인 음식문화 및 안전한 외식 환경

부안군, 시외버스터미널 인근 공영주차장 무료 시범 운영

[뉴스스텝] 부안군은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조성된 공영주차장이 오는 3월 초까지 시범 및 무료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군은 주차장 이용 안내문 배포와 현수막 설치 등 주민 및 인근 상가를 대상으로 사전 홍보를 병행해 이용 혼란을 최소화했으며 시범 운영 과정에서 확인된 사항을 반영해 운영상 미비점을 보완함으로써 향후 본격 운영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이번 공영주차장은 총 125면 규모로 조성됐으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