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예술회관‘2022년 신년음악회’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8 09:36:20
  • -
  • +
  • 인쇄
국내 최정상 KBS교향악단 초청
▲ 속초문화예술회관‘2022년 신년음악회’개최
[뉴스스텝] 속초시가 2022년 임인년 새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는 맘을 담은 음악회를 시민들에게 선물한다.

속초문화예술회관 2022년 기획공연 첫 번째로 KBS교향악단을 초청해 내년 1월 15일 토요일 오후 5시 대공연장에서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1956년 창단되어 한국의 공영방송 KBS의 전속 교향악단으로 출범한 이래 현재까지 65년간 다채롭고 흥미로운 레퍼토리와 차별화된 연주를 통해 한국 클래식 음악계를 선도하고 있는 KBS교향악단이‘위드 코로나’시대에 새롭게 맞는 2022년의 출발을 축하하며 기운을 북돋아 줄 교향 곡과 아름다운 성악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90분간 연주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봉주 문화체육과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맘이 지친 시민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통해 힘내시고 새해 좋은 출발하시라는 의미로 첫 공연을 기획했다”며“정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자리를 마련할 테니 걱정 말고 오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공연 예매는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며 관람료는 1만원으로 책정했다.

우대 할인자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사항은 속초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길 바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주시, 설 연휴 의료공백 없는 안전한 명절 만든다

[뉴스스텝] 경주시는 2026년 설 연휴기간(2월 14일~18일) 동안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고 시민들이 안정적으로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비상진료기관 및 휴일지킴이 약국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연휴 기간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는 의료기관은 동국대학교 경주병원과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이며, 이와 함께 병‧의원 52개소와 휴일지킴이약국 30개소를 지정‧운영해 설 연휴 비상의료 대응체계를 강화할 계

부안군, 2026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위생교육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2월 11일 부안예술회관 1층 다목적 강당에서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자를 대상으로 2026년 일반음식점 영업주 위생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사단법인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북특별자치도교육원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법정 의무교육으로 식중독 예방 및 위생 관리, 식품위생법 정책 방향, 식품접객업 서비스 개선에 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이번 교육은 위생적인 음식문화 및 안전한 외식 환경

부안군, 시외버스터미널 인근 공영주차장 무료 시범 운영

[뉴스스텝] 부안군은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조성된 공영주차장이 오는 3월 초까지 시범 및 무료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군은 주차장 이용 안내문 배포와 현수막 설치 등 주민 및 인근 상가를 대상으로 사전 홍보를 병행해 이용 혼란을 최소화했으며 시범 운영 과정에서 확인된 사항을 반영해 운영상 미비점을 보완함으로써 향후 본격 운영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이번 공영주차장은 총 125면 규모로 조성됐으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