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그룹사 홈페이지 전면 개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02 21:39:07
  • -
  • +
  • 인쇄
창립 35주년 기념 전 계열사 홈페이지 전면 개편, 반응형 웹 적용 등 고객 편의성 강화
▲ 현대성우홀딩스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뉴스스텝]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현대성우그룹이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2월 28일 현대성우홀딩스, 현대성우쏠라이트, 현대성우캐스팅, 현대성우신소재 등 전 계열사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접속기기에 맞춰 웹의 해상도와 레이아웃 등이 자동으로 변환되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했으며, 현대성우그룹 CI 컬러 등을 기반으로 전 그룹사 홈페이지의 디자인 통일성을 강화했다.

특히 올해 6월 15일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지원이 종료 예정임을 고려해 크롬 및 엣지 브라우저 등에 최적화되도록 개발됐다.

각 그룹사 홈페이지는 회사 소개, 제품 및 사업영역, R&D, 홍보센터 등과 관련된 메뉴가 구성됐으며, 자동차 배터리 제조사인 현대성우쏠라이트의 경우 내 차에 맞는 배터리 검색, 취급 대리점 정보, 배터리 관리 요령 등과 같은 고객 서비스 메뉴가 추가 개선됐다. 글로벌 환경을 고려해 모든 홈페이지는 국문과 영문 2종으로 제작됐다.

메인 홈페이지에는 공식 SNS 채널과 현대성우그룹 브랜드 홈페이지인 현대성우저널 홈페이지 링크가 적용돼 쌍방향 고객 소통 기능이 개선됐다.

아울러 인재 채용 시스템 강화를 위해, 그룹 통합 채용 사이트도 신규 구축했다.

채용 사이트는 채용 공고, 지원서 작성, 진행 상황 등을 포함한 모든 채용 과정을 망라하고 있으며, 예비 현대성우인들을 위한 그룹 인재상, 직무 소개, 채용 관련 FAQ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된다.

특히 1987년 창립된 서한정기에 뿌리를 둔 현대성우그룹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개편을 마무리한 기념으로 SNS 채널을 통해 35인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9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성우그룹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성우그룹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찾고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대성우그룹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성우그룹은 지주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 브레이크 디스크 및 엔진 파츠 등 주요 자동차 부품과 제네시스 G90 등에 탑재되는 알로이휠 전문 기업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전문 기업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및 신소재 전문기업인 현대성우신소재로 구성됐다.

그룹 후원 모터스포츠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 및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한국대학스키연맹을 공식 후원하는 등 각종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