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원주시장 예비후보 초청 정책토론회 개최 예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2 20:35:15
  • -
  • +
  • 인쇄

[뉴스스텝] 더불어민주당 원주갑·을 지역위원회는 4월 13일, 15일 오후 6시 30분 원주문화원에서 더불어민주당 원주시장 예비후보 초청 정책토론회를 가진다.

정책토론회에서는 구자열, 신재섭, 최혁진 원주시장 예비후보가 참여해 각 후보가 가진 원주시의 현안해결방안 및 원주발전방안을 놓고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토론회는 상지대학교 김주원 교수의 사회로 13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원주시 현안문제, 원주시 미래비전 및 시민 계층별 공약에 대한 공통질문, 공약발표, 상호토론이 펼쳐진다.

이광재·송기헌 국회의원은 “대선직후 지방선거가 치러지며 후보들의 능력과 비전을 검증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며 “이번 토론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의 원주시장 후보들의 자질과 능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당 후보들의 정책과 비전의 탁월함과 차별성도 함께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