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트북, 가정의 달 맞아 ‘부모님 자서전 무료 출판’ 이벤트 열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1 16:28:21
  • -
  • +
  • 인쇄
500만원 상당 자서전 무료 출판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페스트북이 이벤트를 통해 500만원 상당의 자서전 무료 출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페스트북]

[뉴스스텝] 미디어콘텐츠 전문기업 페스트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자서전 무료 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스트북은 블로그에 쓴 글을 ‘원고화’해서 출판해주는 서비스로 지금까지 200여명의 정식 작가를 배출했다.

자서전 출판 서비스는 페스트북이 이번 달부터 새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전문 에디터와 인터뷰를 통해 한 권의 자서전을 만들어 내는 서비스다.

이렇게 만들어진 자서전은 교보문고, 아마존 같은 대형 서점에 유통된다.

페스트북은 자신의 인생을 기록하고 싶지만 글쓰기가 친숙하지 않거나, 시간 여유가 없는 베이비부머 세대를 위한 맞춤형 출판 서비스다.

자서전 출간 이후에는 페스트북의 도움을 받아 개인 홈페이지나 유튜브 채널을 개설, 인생 2막을 위한 퍼스널 브랜드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벤트는 공모전 형태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약 500만원 상당의 무료 출판권이 지급된다.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는 “누구나 책 한 권을 낼 정도의 인생 스토리는 있다. 인생 2막으로 전환이 필요한 베이비부머 세대 부모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페트북은 공모전 참가자에게 내부 심사를 거쳐 500만원 상당 자서전 무료 출판 및 휘닉스 평창 리조트 숙박권(1명), 자서전 출판 30% 할인권(5명)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페스트북은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부모님 자서전 선물하기’ 캠페인을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스트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