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새 싱글 ‘LEVIOSA’ 컴백 스케줄러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5 18:55:02
  • -
  • +
  • 인쇄
▲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신보 ‘LEVIOSA’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9일 발표하는 세 번째 싱글 ‘LEVIOSA’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트라이비의 새 앨범명 ‘LEVIOSA’ 로고와 함께 신보 프로모션 일정이 빼곡하게 담겼다. 퍼플 컬러와 유니크한 오브제들이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라이비는 오늘(25일) 앨범 프리뷰를 시작으로 오는 26일 트랙리스트와 리릭 티저를 비롯해 27일부터 그룹, 멤버, 유닛 포토, 스포일러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오는 8월 9일 신보 ‘LEVIOSA’로 전격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트라이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한계 없는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라이비는 매 앨범마다 트라이비만의 색다른 콘셉트와 무대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를 당당히 꿰찼다.

또한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하며 대만 최대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BOX 선정 ‘신인 한국 아티스트 TOP5’ 중 4위에 등극하는 등 ‘글로벌 루키’로 당당하게 자리매김한 바, 이번 신보 ‘LEVIOSA’를 통해 어떤 마성의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를 홀릴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11일 김해문화체육관에서 ‘2025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경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내 4개 특성화고(김해건설공업고·김해생명과학고·김해한일여고·진영제일고) 학생들과 청년, 그리고 중학생 등 600여명이 참여해 진로와 취업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2025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천시의회는 11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의결에 앞서 권기한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권기한 의원은 보현산댐 관광벨트 활성화 및 화북면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보현산댐 출렁다리 주변 식당 및 숙박시설 부족의 문제로 재방문객 증가보다는 일회성 관광으로 끝나는 실정

오산시, 가정보육어린이 대상 '건강과일 공급사업' 추진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역 내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2025년 가정보육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오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보육 가정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제공해 아동의 건강 증진과 함께 지역 농가 소비 확대를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오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