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출신 반광옥,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살아지더라' 28일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9 07:15:06
  • -
  • +
  • 인쇄
▲ [사진제공 :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가수 반광옥이 독보적인 음색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한다.

28일 정오 반광옥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7 '살아지더라'가 발매된다.

'살아지더라'는 '그립다 해도 생각 안 나도 다 살아지더라'라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인생의 무상함과 허탈함을 그렸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기타, 스트링 등 다양한 악기들의 조화가 매력적인 이번 곡은 섬세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음색 깡패' 수식어를 얻은 반광옥이 가창에 참여해 감동을 더했다.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어떠한 곡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반광옥의 목소리와 '모질었던 시간에 치이고 또다시 일어나 힘을 내고/가끔

하늘을 바라다보며 조금씩 억지로 웃어보고/지나가니 잊히고 울고 나니 또 웃어져' 등의 현실적인 노랫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공감대를 자극할 계획이다.

2009년 Mnet '슈퍼스타K 시즌1' 출신 반광옥은 같은 해 제20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가창상을 수상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첫 싱글 'Ultramarine'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반광옥은 다양한 앨범과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11일 김해문화체육관에서 ‘2025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경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내 4개 특성화고(김해건설공업고·김해생명과학고·김해한일여고·진영제일고) 학생들과 청년, 그리고 중학생 등 600여명이 참여해 진로와 취업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2025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천시의회는 11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의결에 앞서 권기한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권기한 의원은 보현산댐 관광벨트 활성화 및 화북면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보현산댐 출렁다리 주변 식당 및 숙박시설 부족의 문제로 재방문객 증가보다는 일회성 관광으로 끝나는 실정

오산시, 가정보육어린이 대상 '건강과일 공급사업' 추진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역 내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2025년 가정보육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오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보육 가정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제공해 아동의 건강 증진과 함께 지역 농가 소비 확대를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오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