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농축산물 판매장(위례) 개장 2주년 기념 판촉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4 08:10:30
  • -
  • +
  • 인쇄
매출액 평소 대비 3배 늘어나 큰 성과 거둬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경기도 위례신도시에서 운영 중인 횡성군 농축산물 판매장의 개장 2주년을 맞아 7월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특판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24일에는 횡성군수와 횡성농협(조합장 마기성)을 비롯한 로컬푸드 출하 농가 협의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특판 행사 현장 홍보에 함께했다.

횡성군 농축산물 판매장은 2021년 7월 28일 위례신도시에 개설되어 지역의 농산물을 농가에서 직접 출하하여 수도권 소비자들과 직거래 할 수 있는 로컬매장으로, 횡성군 농특산물과 농산가공품 등을 고루 갖춰 관내 농가 및 가공업체들의 실질적인 소득 증가에 기여하고 있으며, 수도권 소비자들의 안전한 먹거리에 관한 관심과 수요에도 부합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 횡성군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특판 행사는 세계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횡성한우를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고, 옥수수, 감자 등 이제 막 수확이 시작된 제철 농산물들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들에게 횡성쌀 어사진미를 증정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매출액이 평소 대비 3배가량 늘어나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이번 특판 행사를 통해 매장 홍보는 물론 횡성군 농특산물 알리는 데에 좋은 기회가 됐으며, 향후 횡성군 농축산물 판매장이 우리나라 최대 소비지인 수도권 판로개척에 앞장서는 거점기지로 정착해 지역 농가들의 소득증대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옹진군, ‘승봉리항 물량장 조성공사’ 준공 기념식 개최

[뉴스스텝] 옹진군은 지난 28일, 자월면 승봉리항 물량장에서 ‘승봉리항 물량장 조성공사’ 준공식을 개최하고, 도서지역 어항 기반시설 확충의 본격적인 전환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문경복 옹진군수와 배준영 국회의원, 신영희 인천광역시 의회 부의장, 옹진군 백동현 의원, 김택선 의원을 비롯해 유관기관 및 건설공사 관계자들과 주민 등이 참석해 ‘승봉리항 물량장’의 준공을 축하했다. 옹진군 자월면 승

해양경찰교육원, 인도네시아 해양경찰 초청 구조역량강화 교육과정 진행

[뉴스스텝] 해양경찰교육원은 인도네시아 해양안전의 중추적 역할을 차지하고 있는 구조역량 강화를 위해 현지 인도네시아 해경 15명을 초청하여 내실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고 28일 밝혔다. 10월 26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의 이번 교육과정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공적개발원조(ODA) 사업일환에 따른 것으로 ‘인도네시아-해양경찰청 4개년 글로벌 초청연수’ 협약에 따라 추진됐으며 올해가 전체

김포시, 세외수입 업무 담당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김포시는 지난 24일 시청 정보화교육장에서 과태료, 과징금 등 지방세외수입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업무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복잡하고 다양한 법령에 근거한 세외수입 업무의 특성을 고려해 업무의 효율성과 담당자의 전문성 향상을 목표로 마련됐다. 시는 차세대지방세외수입 운영지원단 전문강사를 초청해 △대장관리 △부과관리 △징수관리 △체납관리 △업무공통관리 등 실무 중심의 이론 강의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