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작은 음성' 인스타그램 릴스·사진 응모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3 08:15:12
  • -
  • +
  • 인쇄
응모자 60명 선정,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증정
▲ 포스터

[뉴스스텝] 음성군은 ‘나만의 작은 음성’ 인스타그램 릴스·사진 응모하기 이벤트를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음성군 내에서 촬영한 사진과 릴스(1분 이내의 짧은 영상)를 참여자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음성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릴스나 사진을 게재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있는 설문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링크를 클릭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 방법은 응모 방법을 모두 충족한 응모자 중 좋아요(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60명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과 커피 디지털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3일 이후, 군 공식 SNS에 공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릴스·사진 응모하기 이벤트를 통해 M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인스타그램 내 소통 강화와 SNS 알고리즘을 활용한 효과적인 음성군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가을빛 명절, 경북 자연휴양림에서 자연 품으로 초대합니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과 긴 연휴를 맞아 자연휴양림에서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우선, 관광객들의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22곳 자연휴양림에서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건축·소방·전기·가스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선제적인 점검과 환경 정비를 마치고, 방문객 맞이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만큼, 방문객

경북도, 추석연휴 식중독 예방‘손보구가세’실천 당부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도민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중독 예방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최근 5년간(2020~2024년) 도내 식중독 발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발생은 20건(367명)으로, 전체 식중독 환자의 32%를 차지했다.특히, 가을철 식중독 발생의 주요 원인은 살모넬라로, 달걀 조리 과정에서의 위생 부주의가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됐다.이에

김민석 국무총리, 장흥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뉴스스텝] 장흥군은 김민석 국무총리가 7일 장흥군 안양면 해창리 일원을 방문해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을 점검했다고 전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최근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벼 깨씨무늬병의 피해 상황을 살피고, 정부 차원의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현장에는 김민석 총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 문금주 국회의원,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김 총리는 약 1시간 동안 피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