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2023년 꿈드림 졸업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08:10:23
  • -
  • +
  • 인쇄
▲ 진천군청

[뉴스스텝] 진천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2일 진천군 청소년수련관에서 ‘2023년 꿈드림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중‧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한 청소년, 대학 진학과 상급학교 진학을 앞둔 청소년 32명에게 졸업장이 수여됐으며, 학교 밖 청소년들의 졸업과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특히 기독교 대한감리회 진천교회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의 졸업을 축하하며 1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해 더욱 풍성한 졸업식으로 만들었다.

이 담임목사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희망찬 미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들의 미래에 앞으로 밝은 빛이 비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배 센터장은 “32명의 졸업생이 나오기까지 많은 이들의 지원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나눔에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사회로 잘 나아갈 수 있도록 언제나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도군,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진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김희수 진도군수는 지난 9월 29일에 △진도군 공립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진도군 노인요양원 △꽃단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모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생명의숲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6개의 시설을 방문해 소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코스모스에 물든 시민의 숲’ 충주시, 가을 포토 명소로 부상

[뉴스스텝] 충주시가 도심 속에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하고 있다.시는 시민의 숲 사업 계획지 가운데 ‘키즈꿈의 숲’과 호암지구 이주단지 조성 예정 부지 약 1만6,000㎡를 활용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현재 단지에는 분홍색, 흰색, 붉은색 등의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가 대단위로 펼쳐지며 화려한 꽃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또

충남도, 국민신문고 임시 접수 창구 가동

[뉴스스텝] 충남도는 2일부터 도 누리집에 ‘국민신문고 온라인 임시 접수 창구’를 개설·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정자원센터 화재로 정상 운영되고 있지 않은 ‘국민신문고’ 민원 공백 최소화를 위한 것으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복구 전까지 운영한다.도는 임시 접수 창구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담당 부서에 즉시 전달·처리하고, 처리 결과를 신속하게 회신할 계획이다.도 관계자는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