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6 08:10:14
  • -
  • +
  • 인쇄
▲ 단양군청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이 고향사랑기부금 1억원 돌파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에 따르면 지난 14일 기준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자 총 487명으로 누적액 95,692천 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고향사랑기부금 1억 원 돌파를 앞두고 군은 고향사랑기부제에 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1억 원 돌파 이벤트와 N 번째 기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억 원 돌파 이벤트로 기부금 1억 원 달성 시 납부자 중 10명을 추첨해 단양의 주요 체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무료 이용권은 1매당 4인이 사용할 수 있어 이벤트 당첨자 가족들이 단양에 방문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무료 이용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시설은 다누리센터아쿠아리움과 사계절 썰매장,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 알파인 코스터 등 단양의 대표적인 관광시설이다.

이어 500번, 700번, 1,000번, 1,500번, 2,000번째 특정 순번의 기부자에게 단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양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N 번째 기부자 이벤트를 계획했다.

이외에도 이벤트 당첨자와 군수님과의 기념 촬영 이벤트를 마련해 군에 기부해주신 기부자에 대한 감사를 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단양군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단양군은 고추장, 마늘 제품 등 단양군 주요 특산물과 단양군 대표 사찰 구인사 템플스테이 할인권을 답례품으로 선정하여 단양군에 기부해주는 기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캠페인 진행

[뉴스스텝] 청주시는 23일 오전 흥덕구 가경동 시외버스터미널 사거리에서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에는 시 대중교통과 직원들과 청주시 시내버스 준공영제 관리위원회, 운수업체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참여자들은 △무료 환승제(60분 이내 3회) △하차 태그 시 50원 할인 △청주시 정기권 △청주콜버스 등 시민들이 시내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도들을 현장에서

중구, 2050 탄소중립 구민실천단 역량 강화 및 나눔 활동 개최

[뉴스스텝] 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0월 23일 오후 2시 30분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2050 탄소중립 구민실천단 역량 강화 및 나눔 활동’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탄소중립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주민 주도형 탄소중립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2050 탄소중립 구민실천단 단원 등 140여 명이 함께했다.이번 행사는 △탄소중립포인트

광명시, 전국 1위 지속가능도시 입증 ‘한겨레 지역 회복력 평가’ 2관왕 영예

[뉴스스텝] 광명시가 환경, 사회, 경제 영역에서 균형 잡힌 회복력을 보여주며 전국 1위 지속가능도시로 인정받았다.시는 23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한겨레 지역 회복력 평가 시상식’에서 종합 1위, 환경 영역 1위를 동시에 차지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한겨레신문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한겨레경제사회연구원이 전국 226개 기초지자체를 대상으로 환경 경제 사회 등 3대 영역과 10개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