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 얼어 죽을 밀당 따위! 인생 19회차의 당돌한 고백이란! 2차 티저 영상 첫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9 08:20:27
  • -
  • +
  • 인쇄
▲ [사진 제공=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2차 티저 영상]

[뉴스스텝] =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이 19회차 인생에서 다시 만난 안보현에게 밀당 없이 직진하는 러블리녀로 등극한 2차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 한아름/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

네이버웹툰 인기작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연재했던 이혜 작가의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원작으로 한다.

환생을 거듭하며 19회차 인생을 사는 주인공의 신선한 설정과 섬세한 그림체, 탄탄한 스토리로 연재 기간 네이버웹툰 인기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평점 9.98을 기록했고 미국, 일본, 태국 등 해외 연재로 인한 글로벌 누적 조회수는 약 7억 뷰에 이른다.

여기에 ‘마인’,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의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중 신혜선은 천년의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 역을, 안보현은 반지음이 18회차 인생에서 만난 운명적 인연 ‘문서하’ 역을 맡았다.

자신의 이번 생을 오직 문서하에게 올인한 반지음과 문서하의 발칙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가 펼쳐질 것이 예고돼 관심이 절로 모인다.

이에 18일(목)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신혜선과 안보현의 서로 다른 출근길을 담았다. 신혜선은 거울 앞에서 설레는 표정으로 출근을 준비하고 있는데 그의 미소에서 행복한 감정이 한껏 묻어난다.

인생 19회차 삶에서 안보현과 회사 상사, 부하 직원으로 다시 만나게 된 신혜선. 애틋한 감정을 주고받았던 전생의 인연을 다시 기억해낸 뒤 만난 만큼 “언젠가 만날 거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만나려니 좀 설레네”라는 속마음과 들뜬 얼굴에서 재회의 설렘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반면 안보현은 신혜선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고 있다. “어디서 본 거지? 분명 처음 봤는데..”라는 안보현의 속마음에서 드러나듯 처음 본 신혜선에게 낯설지 않은 친숙함을 느끼는 것. 신혜선을 향한 안보현의 의문과 궁금증이 점점 호기심으로 변하고 있어 향후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 와중에 신혜선이 안보현에게 강력한 한 방을 선사해 설렘을 유발한다. 이번 생 안보현과의 재회를 위해 전생에 쌓아뒀던 능력치를 총동원하며 폭주 기관차처럼 달린 신혜선답게 “저랑 사귀실래요?”라며 당돌하게 고백을 날린 것.

훅하고 다가온 신혜선의 고백에 모든 사고가 정지된 듯 깜짝 놀란 안보현은 얼음이 된 모습은 설렘 포텐을 터트린다. 과연 사랑 앞에서 거침없는 신혜선의 매력에 안보현이 다시 빠져들지, 두 사람이 새롭게 엮어갈 인연과 앞으로 펼칠 환생 로맨스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6월 17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화군, 생활 공구 무료 대여 서비스 제공

[뉴스스텝] 강화군이 군민들의 주거 편의 증진을 위해 강화군 행복센터 3층에 위치한 마을 주택 관리소에서 생활 공구 무료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 서비스는 전동드릴, 그라인더, 절단기, 타카 등 생활에 꼭 필요한 공구를 최대 3일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것으로, 강화군민이라면 신분증만 지참하면 누구나 대여할 수 있다.마을 주택 관리소는 주민들이 자주 필요하지만, 개별 구매에 부담을 느낄 수 있

인천광역시 중구의회,‘2025년 신흥시장 가을맞이 한마당 축제’ 참석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중구의회는 9월 5일, 신흥시장에서 열린 '2025년 신흥시장 가을맞이 한마당 축제'에 참석해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축제는 신흥시장 상인들과 여러 주민이 함께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에서는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축사, 떡메치기 등 다채로운 공식행사와 함께 지역 주민들을 위한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전통놀이

대구서부교육지원청,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해소 가족캠프 성료

[뉴스스텝] 대구서부교육지원청은 9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간 가야산생태탐방원에서 북구 지역 10가정 38명을 대상으로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해소 가족캠프’를 운영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프는 서부교육지원청 지역공동사업의 하나로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하고 가야산생태탐방원이 후원했으며, 학생들의 건전한 디지털 사용 습관 형성과 가족 간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주요 프로그램으로 부모·자녀 소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