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청주시민과 셀트리온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 열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08:20:32
  • -
  • +
  • 인쇄
셀트리온 주최, 청주시‧청주공예비엔날레 후원... 장윤정, 김다현, 다비치 등 출연
▲ 포스터

[뉴스스텝] 폭염과 폭우에 유난히 고단했던 청주 시민의 마음을 음악으로 토닥일 ‘한마음 콘서트’가 온다!

오는 22일 오후 7시,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가 한창인 청주문화제조창 야외 광장서 청주시민과 셀트리온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가 개최된다.

셀트리온이 주최하고 청주시와 청주공예비엔날레가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는, 올여름 유난히 혹독했던 폭염과 폭우로 상처입고 지쳤던 청주시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다시 힘을 낼 용기를 문화로 북돋기 위해 마련했다.

제목 그대로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모을 이번 콘서트는 출연진 역시 화려하다.

무대와 방송계를 종횡무진 누비는 트로트 퀸 장윤정,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 홍보대사인 트로트 요정 김다현을 비롯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조화로운 하모니의 다비치, 감수성 가득한 명품 보이스 정재욱, 다재다능 완성형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 설명이 필요 없는 락스피릿 노브레인 등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더불어 청주를 디딤돌로 전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누비는 테너 10인으로 구성된 텐 테너 앙상블도 함께 해 더할 나위 없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 개막 이전부터 한 마음으로 이번 콘서트를 준비한 셀트리온과 청주시, 청주공예비엔날레는 “코로나 팬데믹에 이어 올여름 더위와 수해까지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을 겪고 또 함께 이겨내 온 모든 청주시민들이 음악이 전하는 위로, 문화가 전하는 힐링으로 행복해지길 소원한다”며 초대의 말을 전했다.

청주시민과 셀트리온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는 22일(금) 오후 7시,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가 열리는 문화제조창 야외 광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첨단기술의 축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개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항공안전기술원이 후원하는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이 10월 16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며 4일간의 미래산업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제전은 드론과 로봇 산업의 기술, 정책, 문화가 융합된 복합형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개막 첫날부터 시민과 학생, 국내외

신상진 성남시장,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오후 4시부터 중원구 일대에서 열린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이날 개장식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오후 4시 성남동 유아숲놀이터(성남중학교 맞은편)에서, 2부는 오후 5시 하대원동 책 읽는 광장(중원유스센터 맞은편)에서 각각 열렸다.신 시장은 기념사에서 “중원구에 잘 조성된 공원이 부족했던 현실에서 이렇게 여가를 즐기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