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 가을맞이 할인혜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5 08:20:34
  • -
  • +
  • 인쇄
추석맞이 특별할인 및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 배달모아 어플사진

[뉴스스텝] 제천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가 추석 및 가을을 맞이하여 특별할인 행사,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배달모아는 중개수수료, 가입비, 광고료가 없어 출시 2년만 가입자수 19,000명, 누적 주문금액 53억원 상당 매출을 올리며 ‘소상공인 지원 공공배달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배달앱(APP)이다.

배달모아는 긴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추석연휴인 9월 28일부터 개천절인 10월 3일까지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5천원 특별할인 및 한글날인 10월 9일에도 선착순 109명에게 5천원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10월 매주 월요일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3천원을 즉시 할인해주며, 제천화폐 모아 선결제시 횟수 제한 없이 1천원을 마일리지로 적립할 예정이다.

10월 16일부터 11월 17일까지는 결제누적금액 20만원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되며 공기청정기, 청소기, z플립5 등 다양한 경품이 포함되어있다.

한 배달모아 사업주는 “배달모아를 통해 중개수수료 부담이 많이 줄어 매출에 상당한 도움이 됐다. 제천화폐 모아로 결제하여 소비자들도 많이 찾는다”며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시 관계자는 “제천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는 소상공인 뿐만 아니라 제천화폐 할인(10%) 받을 수 있어 소비자에게도 이점이 많은 배달어플이다”며 “풍요로운 추석 및 가을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시민 여러분께서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제천시 관내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합 대책 필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제13차 수석 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면서 최근 K-컬쳐를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이 한층 높아졌다고 말했다.아울러 문화가 국력의 핵심이라며 문화 생태계 전반을 포괄하는 종합대책 마련에 속도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어, K-팝부터 K-드라마, K-푸드, K-뷰티에 이어 K-데모크라시까지 세계가 주목하는 대상이 됐다고 언급하며 문화의 핵심 영역에 민주주의가 포함돼있다고 강조했다.문화강

전남도,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 신설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13일 긴급 현안회의를 열고 재생에너지와 인공지능(AI)이 결합된 ‘대한민국 최초의 AI 에너지 미래도시’ 조성을 위해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를 신설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정부의 ‘지방 중심 국가균형발전’과 ‘재생에너지 대전환 정책’, 세계적 투자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신설된 전략본부는 미래도시 기본계획 수립 RE100 산업단지 조성 글로벌 AI 데이터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뉴스스텝] 전라남도의 혁신적인 주거복지 정책인 ‘전남형 만원주택’ 사업이 진도에 이어 고흥에서 두 번째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건설에 착수하는 등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전남형 만원주택’은 청년과 신혼부부가 보증금 없이 월 1만 원이라는 상징적인 임대료로 최장 10년간 거주할 수 있는 주거복지 정책으로, 인구 유출로 인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청년층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전남도가 중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