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통장협의회, 음성군에서 워크숍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2 08:15:39
  • -
  • +
  • 인쇄
남선우 통장협의회장, 고향 음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도 전달
▲ 음성군청

[뉴스스텝] 서울 종로구 통장협의회는 지난 22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종로구 통장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종로구 통장 및 내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협의회는 개회식 및 워크숍을 마치고 반기문 평화기념관 관람과 2023년 음성 명작페스티벌에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남선우 종로구 통장협의회장은 이날 워크숍을 기념해, 고향인 음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남선우 통장협의회장은 “고향인 음성군에서 종로구 통장협의회장단을 환대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고향사랑기부로 작게나마 음성군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군을 찾아주신 통장협의회 여러분을 환영하며 특히 음성군이 고향이신 남선우 통장협의회장님께서 고향사랑기부로 따뜻한 마음까지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고향사랑기부금은 음성군 발전과 음성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합 대책 필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제13차 수석 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면서 최근 K-컬쳐를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이 한층 높아졌다고 말했다.아울러 문화가 국력의 핵심이라며 문화 생태계 전반을 포괄하는 종합대책 마련에 속도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어, K-팝부터 K-드라마, K-푸드, K-뷰티에 이어 K-데모크라시까지 세계가 주목하는 대상이 됐다고 언급하며 문화의 핵심 영역에 민주주의가 포함돼있다고 강조했다.문화강

전남도,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 신설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13일 긴급 현안회의를 열고 재생에너지와 인공지능(AI)이 결합된 ‘대한민국 최초의 AI 에너지 미래도시’ 조성을 위해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를 신설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정부의 ‘지방 중심 국가균형발전’과 ‘재생에너지 대전환 정책’, 세계적 투자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신설된 전략본부는 미래도시 기본계획 수립 RE100 산업단지 조성 글로벌 AI 데이터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뉴스스텝] 전라남도의 혁신적인 주거복지 정책인 ‘전남형 만원주택’ 사업이 진도에 이어 고흥에서 두 번째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건설에 착수하는 등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전남형 만원주택’은 청년과 신혼부부가 보증금 없이 월 1만 원이라는 상징적인 임대료로 최장 10년간 거주할 수 있는 주거복지 정책으로, 인구 유출로 인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청년층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전남도가 중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