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액션’ 메인 포스터 & 팀 포스터 첫 공개! 제작진이 밝힌 스턴트 팀별 액션 포인트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6 09:15:04
  • -
  • +
  • 인쇄
▲ [사진제공 tvN]

[뉴스스텝] tvN ‘슈퍼액션’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20일(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하는 tvN ‘슈퍼액션’(연출 공대한, 김종기)은 현역 스턴트맨들이 펼치는 최초의 리얼 액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최강 스턴트 팀을 가리기 위한 자존심 대결이 짜릿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오늘(25일, 화)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최강 스턴트맨 타이틀을 두고 경쟁을 펼칠 여섯 팀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먼저 메인 포스터에서는 극한의 상황에서 한계 없는 액션 연기를 펼칠 스턴트맨의 초인적 매력이 예고됐다.

각 팀의 정체성이 한눈에 보이는 팀 포스터에서는 ‘베스트’, ‘본스턴트’, ‘프리덤’, ‘몽돌’, ‘오서독스’, ‘9스턴트’까지, 총 여섯 팀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제대로 조명 받은 적 없는 스턴트맨들의 화려한 액션과 자존심을 건 빅 매치가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슈퍼액션’의 연출을 맡은 공대한 PD가 팀 별 액션 포인트를 전했다.

‘베스트’는 맨몸, 카, 총기 액션을 섭렵한 비교불가 리얼 액션 전문팀, ‘본스턴트’는 화려한 고공 액션을 자랑하는 고난도 와이어 액션 전문팀, ‘프리덤’은 타격감 있는 액션은 물론 연기력마저 겸비한 만능 액션팀이라고 소개해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이어 ‘몽돌’은 국내 사극 액션의 전설이자 현란한 검술 액션의 끝판왕, ‘오서독스’는 아크로바틱, 마샬아츠, 파쿠르까지 다채로운 스킬을 구사하는 공중기 최강팀, 마지막으로 ‘9스턴트’는 퓨전 사극 속 독보적인 우슈 액션의 최강자라고 덧붙였다.

각양각색의 강점을 지닌 스턴트 크루들이 어떤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대목이다.

tvN ‘슈퍼액션’은 오는 11월 20일(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