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FLY-UP’, 日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 또 한번의 ‘글로벌 커리어 하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5 09:10:13
  • -
  • +
  • 인쇄
▲ [사진 = 웨이크원, 스윙 엔터테인먼트, 소니뮤직재팬]

[뉴스스텝] Kep1er(케플러)가 일본 데뷔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14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의 일본 데뷔 앨범 ‘FLY-UP (플라이 업)’은 데일리 싱글 랭킹 (10일 기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일본 데뷔와 함께 또 한번의 레전드를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케플러는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찍으며 시작부터 범접할 수 없는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줬다.

케플러는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이어 위클리 싱글 랭킹 (19일 자)에서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빠르게 증명했다. 또 빌보드 재팬 주간 싱글 세일즈 차트와 일본 타워레코드 일간 판매량 차트에서 각각 최고 순위 2위, 4위를 기록하며 현지 내 ‘케플러 돌풍’을 새롭게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FLY-UP’ 전 음원은 발매 직후 라인 뮤직과 아이튠즈, AWA 차트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케플러는 데뷔와 함께 일본 대표 음악 방송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해 타이틀곡 ‘Wing Wing (윙 윙)’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기도 했다.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다수의 현지 인기 매거진 표지 장식, 현지 지상파 음악방송 출연, 데뷔 쇼케이스 전석 매진, 한국 여자 아이돌 데뷔곡 중 역대 최단기간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인증 등 신드롬급 인기 행보를 보여준 케플러는 데뷔와 동시에 케플러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며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이밖에도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진행된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케플러 재팬 데뷔 쇼케이스 라이브 플라이-업)’에는 2만 명 관객을 동원하며 일본에서 ‘글로벌 1티어’로서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데뷔곡 ‘WA DA DA (와 다 다)’ 또한 빌보드 재팬 및 오리콘 1억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며 케플러는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괴물 신인’다운 커리어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일본 정식 데뷔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케플러가 앞으로 펼쳐 보일 ‘1티어’급 활약에 많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9월 정기분 재산세 165억원 부과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025년 9월 정기분 재산세(토지와 주택)로 139억원을 부과했다고 11일 밝혔다.도세인 지역자원시설세와 지방교육세를 포함하면 총 165억원에 달한다.재산세는 매년 6월 1일 기준 토지와 주택 소유자에게 부과되며, 금년도 재산세의 납부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재산세 과세 대상은 주택분의 경우 주택과 부속 토지를 대상으로 7월과 9월에 절반씩 부과되며, 본세 20만 원 이하인

예산군 오가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3분기 숨은 자원 모으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예산군 오가면은 지난 10일 오가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2025년도 3분기 숨은 자원 모으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오가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이장, 주민 등 7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고철, 유리병, 폐지, 플라스틱, 금속 캔, 폐전지, 종이팩, 투명 페트병, 농업용 폐비닐, 농약용기류 등 재활용 가능한 자원을 수거했다.나원엽 협의회장과 박순동 부녀회 총회

성남시, 각종 축제·행사 먹거리 부스에 다회용기 제공하기로

[뉴스스텝] 성남시는 1회용품 사용을 줄여 2050 탄소 중립에 이바지하고자 시가 주최·주관하는 각종 축제와 행사의 먹거리 부스 등에 다회용기를 제공하겠다고 11일 밝혔다.다회용기는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재질(PP)의 컵과 그릇, 도시락 용기 등 행사 특성에 맞춰 다양한 종류가 보급된다.우선 동별 체육대회가 몰려 있는 9월과 10월 행사에만 8000여 개(500만원 상당)의 다회용기(품) 공급이 예정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