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오늘(15일)부터 데뷔 첫 포토북 ‘STAY IN CHICAGO’ 발매 기념 팝업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5 09:10:03
  • -
  • +
  • 인쇄
▲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오프라인 MD 팝업스토어로 팬들을 찾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울 롯데 영플라자 위드뮤 팔레트점에서 데뷔 첫 포토북 ‘STAYC THE FIRST PHOTOBOOK ’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포토북 세트와 함께 멤버별∙유닛별∙단체 포스터 세트와 PVC 카드 지갑, 마그넷 세트, 반팔 티셔츠, 다꾸세트 (틴케이스, 마스킹 테이프 1종, 스티커 6종) 등의 MD를 판매하며 데뷔 첫 포토북의 의미를 더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6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등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스테이씨의 데뷔 첫 포토북 ‘STAY IN CHICAGO’는 지난 5월 ‘KCON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 공연 참석 차 미국 시카고를 방문한 스테이씨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시카고 속 여섯 멤버의 매력을 ‘STAY IN Chic’ ‘STAY IN Cool’ ‘STAY IN Comfortable’ ‘STAY IN Classic’ ‘STAY IN Celebration’ 등 총 다섯 개의 테마와 총 200페이지의 풍성한 분량으로 풀어냈다.

이밖에도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영한 에너지를 가감 없이 담아낸 엽서, 포토카드, 메이킹 DVD 등 종합 선물 세트와도 같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데뷔 후 첫 해외 스케줄을 담아낸 첫 화보집인 만큼 팬들에게 한층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 2020년 데뷔 이후 ‘전원 센터’ ‘전원 메인보컬 그룹’ 등의 수식어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스테이씨는 지난 7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를 통해 탄탄한 음악성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미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된 ‘KCON 2022 US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대세 존재감을 굳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주민과 함께 이끌어낸 열병합발전시설 계획 철회...LH, 대체부지 재검토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주민과 함께 꾸준히 문제를 제기해 온 화성진안 공공주택지구 내 열병합발전시설 현 부지 계획이 철회됐다고 11일 밝혔다.국토교통부는 기존 열병합발전시설 예정 부지 계획을 전면 철회하고, 주민 생활권과 주거환경 보호를 위해 대체부지를 재검토하기로 했다.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이번 국토교통부의 결정에 대해 “이번 열병합발전시설 부지 철회는 화성특례시와 시민이 함께 이끌어낸 소중한 성과”라

구리시, 동구동 '가을맞이 우리동네 클린UP!' 실시

[뉴스스텝] 구리시는 매월 진행하는 구리시 '클린구리의 날'을 맞아 지난 10일 사노동 주민들과 함께 '가을맞이 우리 동네 클린UP!'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노동 안말·내동경로당 일대에서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사노동 주민을 비롯해 동구동 행정복지센터와 구리시청 회계과, 교통행정과, 산업지원과, 보건정책과, 감염병관리과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

화성특례시, 보건복지부 주관 자살예방시행계획 추진 실적 우수 기초 지자체 선정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 기념식에서 ‘자살예방시행계획 우수 기초지자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보건복지부는 전국 기초지자체를 대상으로 자살 예방을 위한 계획의 실효성, 실행력, 지역사회 참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자살예방시행계획 우수 기초지자체를 선정했다.화성특례시는 지역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맞춤형 자살예방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