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선선 워터 나이트에서 벨리곰과 워터밤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09:10:11
  • -
  • +
  • 인쇄
▲ 포스터

[뉴스스텝] 오는 27일부터 막을 올리는 ‘2024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에 분홍 벨리곰이 출현한다는 소식에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축제에는 높이 4m의 대형 벨리곰 포토존이 황지연못에 조성될 예정이며, 오는 28일에는 벨리곰이 행사장에 깜짝 출현하여 관광객들을 위한 장난기 어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기간 매일 오후 5시와 오후 8시 30분 문화광장에서 개최되는 선선 워터 나이트에서는 디제잉과 초대형 미러볼, 조명효과로 시원한 야외에서 즐기는 젊음과 흥이 넘치는 거대한 워터밤 대장관을 연출한다.

황지연못 피아노 무대 앞에서 펼쳐지는 선선 맥주 페스티벌에서는 시원한 그늘막 아래에서 태백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선선한 날씨와 함께 야외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태백시 전역에서 펼쳐지는 ‘2024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에는 올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줄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한여름 열대야 없는 선선한 도시 태백에서 펼쳐지는 ‘2024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바라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공연을 통해 무더위를 날려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