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차은우만을 위한 깜짝 생일파티 준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2 09:15:11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뉴스스텝]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박규영이 차은우를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오늘 22일(수)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7회에서는 학교 밖에서 따로 만난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 최율(윤현수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해나는 매일 밤 ‘개나(개+해나)’로 변하는 자신의 저주를 활용, 함정에 빠질 뻔한 서원을 적극적으로 도왔고 서원 또한 수학여행 도중 위기에 빠진 해나를 구해주면서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갔다.

여기에 해나는 서원에게 더 이상 이보겸(이현우 분)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간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했고 6회 방송 말미에는 함께 솜사탕을 먹는 서원과 해나의 달달한 데이트 엔딩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드디어 7회 방송 날인 22일(오늘),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짓게 하는 서원과 해나, 율의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서원과 해나, 율은 오락실에서 게임도 하고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마치 커플인 듯 너무나도 다정해 보이는 서원과 해나의 모습에서 핑크빛 기운이 마구 샘솟는다.

또 다른 스틸에서 해나는 서원의 생일을 맞아 물개박수로 그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있다. 해나를 바라보는 서원의 눈빛에선 꿀이 뚝뚝 떨어지는데 서로를 향한 감정이 점점 깊어지는 두 사람의 서사가 보는 이의 잇몸을 마르게 한다.

이 가운데, 율은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보이는 서원과 해나의 모습에 이상함을 감지한다. 급기야 두 사람의 행동에 게임 도중 머리를 긁으며 머쓱하다가도 급기야 눈치를 보기 시작하는데 율이 왜 이런 반응을 보이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의 묘한 표정을 보면 볼수록 세 사람의 만남을 기대케 만든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해나는 서원에게 자신의 특별한 저주에 대해 고백하기로 결심한다. 과연 그녀가 이를 행동으로 실천하며 저주를 풀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7회는 오늘 22일(수)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나눔 실천, 충북도에 계란 기탁

[뉴스스텝]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두영)는 5일 청주시 문화제조창 ‘충북 한우랑 브랜드랑 축제장’에서 충북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판을 충북도에 기탁했다.기탁된 계란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안두영 위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란 소

대구시교육청, 관계회복지원단 대상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5일부터 13일까지 4회에 걸쳐 관계회복지원단 20명을 대상으로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관계회복지원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공동체 조성을 위해 회복중심생활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로, 관계회복지원관 1명을 비롯해 대구 초·중등 교사 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폭력 또는 학교 내 갈등 사안 발생 시 회복적 대

충남 4-H회원들 미래농업발전 소통

[뉴스스텝] 충남도 농업기술원과 충남4-H연합회가 미래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정으로 보령 머드엑스포 광장에서 청년농업인과 회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제48회 충남도 4-H 야영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충남4-H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도와 보령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4개 시군 4-H회원과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