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농업회사법인 만석(주)로부터 김치 1,000kg 기탁받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09:10:09
  • -
  • +
  • 인쇄
▲ 안산시, 농업회사법인 만석(주)로부터 김치 1,000kg 기탁받아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 15일 농업회사법인 만석주식회사로부터 김치 1,000kg(10kg 100박스)을 기탁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만석주식회사는 고품질 농산물을 바탕으로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으로 꾸준한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김명환 대표는 “지역 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식 복지국장은 “따뜻한 나눔으로 지역 사회를 더욱 건강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주신 김명환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받은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11일 김해문화체육관에서 ‘2025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경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내 4개 특성화고(김해건설공업고·김해생명과학고·김해한일여고·진영제일고) 학생들과 청년, 그리고 중학생 등 600여명이 참여해 진로와 취업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2025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천시의회는 11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의결에 앞서 권기한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권기한 의원은 보현산댐 관광벨트 활성화 및 화북면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보현산댐 출렁다리 주변 식당 및 숙박시설 부족의 문제로 재방문객 증가보다는 일회성 관광으로 끝나는 실정

오산시, 가정보육어린이 대상 '건강과일 공급사업' 추진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역 내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2025년 가정보육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오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보육 가정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제공해 아동의 건강 증진과 함께 지역 농가 소비 확대를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오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