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4월 SNS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3 09:05:09
  • -
  • +
  • 인쇄
"나 ○○○하면 제천엑스포 온다!’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 받자!
▲ 이벤트 카드뉴스

[뉴스스텝]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가 4월 특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 ○○○하면 제천엑스포 온다!’라는 주제로, 참가자들이 엑스포에서 기대하는 프로그램이나 경험하고 싶은 콘텐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천엑스포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 X)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총 130명을 선정해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보다 많은 이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공감대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4월 3일부터 4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엑스포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엑스포에서 경험하고 싶은 프로그램이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해 주시길 바란다”며 “참여해 주신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행사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제천 한방엑스포공원에서 개최되며,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와 함께 천연물산업의 무한한 가능성을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엑스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