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관내 우수 중소기업 ㈜조이라이프,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물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7 09:05:10
  • -
  • +
  • 인쇄
▲ 관내 우수 중소기업 ㈜조이라이프,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물품 기탁

[뉴스스텝] 김해시·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16일 김해시청 시장실에서 습기제거제, 건강기능식품 등 제조기업인 ㈜조이라이프(대표자 문수미)와 사회공헌 및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물품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홍태용 김해시장, 김종욱 진흥원장, 최정규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이번 기탁식에서 ㈜조이라이프는 자사 제품인 웰크릿 모로오렌지(건강기능식품) 600개 등 판매가 기준 1천 3백 2십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역 내 한부모가정,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기탁했다.

㈜조이라이프는 관내에 본사를 둔 우수 중소기업으로 습기제거제, 정제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화장품 등을 생산·판매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다양한 수출 판로를 가지고 있다.

작년 기준 매출액 38억원을 달성했으며, 올 상반기에만 신규 청년채용 4명 등 지역 내 일자리창출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문수미 대표는 “기업이 지역에 터전을 잡고 사업을 영위하는 것은 관계기관과 지역민들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이러한 좋은 기회를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김해시민에게 우리 제품을 기탁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상생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관내기업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이렇게 통 크게 기탁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우리 김해시는 조이라이프처럼 지역에서 성공한 우수 사례가 많이 나오고 김해에서 성장해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선순환 생태계를 만들도록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기탁물품인 웰크릿 모로오렌지 제품은 김해시 통합쇼핑몰인 ‘김해온몰' 에도 입점되어 있으며, 관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시적소에 제공될 수 있도록 김해시 복지재단과 협력해 배포처를 선별·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작은 인사가 큰 변화를,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지도자 교육 개최

[뉴스스텝]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유관기관 상담사와 지역 학부모 60여 명을 대상으로 ‘하루 여섯 번의 인사’ 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청소년과 부모 모두가 함께 행복한 가정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사로 초청된 성태훈 지우상담심리센터 원장은 ‘하루 여섯 번의 인사’를 주제

곡성군, 농촌마을 교통안전 찾아가는 희망복지기동서비스로 지킨다

[뉴스스텝] 곡성군은 지난 18일 죽곡면 건모마을회관에서‘2025년 제20차 찾아가는 희망복지 기동서비스’를 진행하고, 한국교통안전공단 전남본부와 함께 농촌마을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희망복지 기동서비스’는 오지마을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생활밀착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곡성군의 자체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의료·생활·안전 등 총 16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강북교육지원청, 신규 늘봄지원실장 맞춤형 현장 자문

[뉴스스텝] 울산 강북교육지원청은 이달부터 10월까지 신규 늘봄지원실장의 현장 적응력을 높이고자 맞춤형 상담을 운영한다. 이번 자문은 9월 1일 자로 배치된 신규 늘봄지원실장의 초기 업무 적응을 지원하고, 늘봄학교 운영 내실화를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자문은 신규 늘봄지원실장이 소속된 학교를 직접 찾아가 진행하며, 기존 늘봄지원실장 11명과 신규 늘봄지원실장 6명을 2대 1로 돕는 방식으로 운영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