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여름방학 절친특집! 아이린- MC그리-경리-이기광-산다라박 출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1 09:15:13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홍김동전'

[뉴스스텝] KBS ‘홍김동전’의 ‘여름방학 절친특집’에 아이린, MC그리, 경리, 이기광, 산다라박이 출연해 동전던지기를 통한 운명 바꾸기에 도전한다.

KBS 2TV 신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이명섭)은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는 가운데 ‘1박2일 시즌3’, ‘언니들의 슬램덩크1,2’, ‘구라철’의 박인석 PD와 ‘배틀트립’의 최은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11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4회는 ‘여름방학 절친특집’으로 홍진경의 절친 MC그리, 김숙의 절친 경리, 조세호의 절친 아이린, 주우재의 절친 이기광, 우영의 절친 산다라박이 함께해 절친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

홍진경의 절친으로 MC그리가 등장하자 김숙이 “절친 맞아? 절친 아들 아니야?”라며 아빠 김구라와 절친이 더 맞는 거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하자 조세호까지 동조하며 절친 촌수 헤아려보기에 돌입했다는 후문. 이어 김숙은 내 절친은 나의 직속 후배다라며 “닮은꼴”이라고 주장해 김신영 아니냐고 추측이 나왔으나 경리가 등장하자 김숙 닮은꼴은 무리수 개그였다는 자체판단이 내려졌다. 주우재와 이기광은 자신들은 KBS라디오 ‘가요광장’ MC와 게스트 인연이라고 밝힌 후 오늘까지 사석 포함 총 3번째 만남이라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조세호는 “내 절친은 요즘 해외활동으로 바쁘다”며 “마침 이번주는 국내에 있고 다음주에 해외에 간다”라고 하자 주우재가 “아이린?”이라며 퀴즈 브레인 본능을 폭발 시키며 조세호 잡는 주우재의 면모를 보여 줬다고. 주우재의 말에 화답하듯 아이린이 등장했는데 조세호와 커플모자를 착용해 조세호와의 7년 우정을 확인시켰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가장 기대를 모은 이는 우영이었는데 매번 친구가 나올 때마다 우영과 절친임을 밝혀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 인맥을 드러낸 것. 이에 우영의 절친으로 산다라박이 등장해 큰 환영을 받았다.

이처럼 5명의 멤버들과 5명의 절친까지 총 10명이 함께 하는 절친특집은 절친과의 공동운명체를 시험하며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여름방학 이야기를 만들어 갔다. 5색 절친 케미 중에 누가 최후의 승리자가 될지 ‘홍김동전’ 여름방학 절친 특집에 대한 기대를 높이게 한다.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9월 정기분 재산세 165억원 부과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025년 9월 정기분 재산세(토지와 주택)로 139억원을 부과했다고 11일 밝혔다.도세인 지역자원시설세와 지방교육세를 포함하면 총 165억원에 달한다.재산세는 매년 6월 1일 기준 토지와 주택 소유자에게 부과되며, 금년도 재산세의 납부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재산세 과세 대상은 주택분의 경우 주택과 부속 토지를 대상으로 7월과 9월에 절반씩 부과되며, 본세 20만 원 이하인

예산군 오가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3분기 숨은 자원 모으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예산군 오가면은 지난 10일 오가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2025년도 3분기 숨은 자원 모으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오가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이장, 주민 등 7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고철, 유리병, 폐지, 플라스틱, 금속 캔, 폐전지, 종이팩, 투명 페트병, 농업용 폐비닐, 농약용기류 등 재활용 가능한 자원을 수거했다.나원엽 협의회장과 박순동 부녀회 총회

성남시, 각종 축제·행사 먹거리 부스에 다회용기 제공하기로

[뉴스스텝] 성남시는 1회용품 사용을 줄여 2050 탄소 중립에 이바지하고자 시가 주최·주관하는 각종 축제와 행사의 먹거리 부스 등에 다회용기를 제공하겠다고 11일 밝혔다.다회용기는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재질(PP)의 컵과 그릇, 도시락 용기 등 행사 특성에 맞춰 다양한 종류가 보급된다.우선 동별 체육대회가 몰려 있는 9월과 10월 행사에만 8000여 개(500만원 상당)의 다회용기(품) 공급이 예정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