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2022 추석특집 ‘아육대’ IS BACK! NCT→IVE 글로벌 아이돌 스타부터 핫트렌드 루키 모습 담긴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1 09:15:29
  • -
  • +
  • 인쇄
아육대 2년만 뜨겁게 부활, 명예 MVP들의 기록을 깰 MZ세대 체육돌들의 가슴 뛰는 도전기!
▲ MBC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뉴스스텝] MBC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기획 정윤정 / 연출 오미경)의 티저가 공개됐다.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2년 만에 뜨겁게 부활한 아육대는 ‘글로벌 아이돌 스타들과 핫트렌드 루키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한 판 승부!’라는 구호 아래 아이돌 스타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정정당당한 스포츠 축제의 장을 열 예정이다.

이번 아육대는 육상(단거리, 릴레이), 양궁, 풋살, e스포츠, 신설 종목 댄스스포츠 등 총 5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전현무, 이홍기, 트와이스(TWICE) 다현이 메인 MC를 맡은 가운데 30일 아육대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이 모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IVE(아이브) 안유진, NMIXX(엔믹스) 설윤, NCT(엔시티) 정우 등 아이돌 스타들의 결연한 각오가 담긴 모습이 비춰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년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가슴 뛰는 도전’이라는 자막 아래 돋보이는 루키들의 강렬한 눈빛과 짜릿한 승부 현장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신설 종목인 댄스스포츠 현장이 선보여지며, 춤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돌 스타들이 댄스스포츠에서 어떤 K-춤선을 자랑할지 온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아육대는 오는 9월 9일(금), 11일(일), 12일(월) 추석 연휴 3일에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은 9월 10일 오후 2시, 김포교육지원청 2층 이음홀에서 김포경찰서와 2025년 하반기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및 생활교육팀 업무 담당 장학사, 김포경찰서 여성청소년 계장 및 학교전담경찰관(SPO)가 참석하여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활동 활성화 및 교육활동 보호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학교전담경찰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경상북도는 10일 목포 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영호남이 함께하는 Real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2025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국민 대통합이라는 기치 아래 전남도와 경북도가 의기투합해 문화예술을 매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상생과 협력의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어가고자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이번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