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홍보대사, 가수 나상도 겨울 이불 기탁 100채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9 09:20:37
  • -
  • +
  • 인쇄
▲ 남해군 홍보대사, 가수 나상도 겨울 이불 기탁 100채 기부

[뉴스스텝] 남해군 홍보대사 가수 나상도 씨가 18일 남해군청을 방문해 겨울이불 100채(500만 원 상당)를 기탁하며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남해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나상도 씨는 “고향인 남해에 계신 어려운 이웃과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이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포근한 겨울 이불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고향인 남해를 방문할 때마다 항상 환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남해 홍보대사로서 남해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래하겠다”고 덧붙였다.

장충남 군수는 “남해 홍보 뿐만 아니라 따뜻한 겨울이불을 기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남해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나상도 가수를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나상도 씨는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최종 4위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첫 싱글 ‘어무니’를 발매하며 더 깊은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 TV조선 ’미스터로또‘에 출연 중이며, ’미스터트롯2‘ TOP7콘서트를 진행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기부한 이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령군, 광역노선(606번) 정규운행 재개 박차

[뉴스스텝] 고령군은 고령-대구 광역노선(606번)의 운행 재개를 위하여 연일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군민의 일상과 삶에 있어 대중교통인 버스 운행이 교통 편의를 넘어 군민의 이동권과 연계된 중요한 문제이자, 군민 불편이 없도록 대중교통 체계를 개편하려 하는 고령군의 강력한 의지이기도 하다. 현재 606번 노선은 ㈜대가야여객이 버스 기사 구인난, 그와 맞물린 노사갈등 문제, 노후차량 대폐차에 따른 1

나주시, 추석 맞아 소외계층과 보훈대상자 위문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보훈대상자에게 위문금과 위문품을 지원하며 모든 시민이 따뜻하고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 실천에 나섰다.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취약계층 894가구에 총 4500만 원, 국가보훈대상자 1432명에게 총 1억 4320만 원의 위문금을 지원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위문금은 나주시와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

“안전한 귀성길 되시길”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협의회, 추석 귀성객 환송 인사

[뉴스스텝]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협의회는 2일, 성남시종합버스터미널(야탑)을 찾아 고향으로 향하는 귀성객들을 환송하며 따뜻한 인사를 나눴다. 이날 민주당협의회 소속 의원들은 시민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하며,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함께했다. 민주당협의회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시민들의 삶을 가까이에서 살피고 목소리를 듣는 것이야말로 정치의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