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남해군협의회 4분기 정기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8 10:00:47
  • -
  • +
  • 인쇄
▲ 민주평통 남해군협의회 4분기 정기회의 개최

[뉴스스텝]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해군협의회는 지난 15일 남해군청 대회의실에서 자문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글로벌 복합 위기시대의 대내외 정책 추진방향’에 대한 통일정세 보고에 이어서 자유토론과 함께 정책 건의 설문지 작성이 진행됐다.

또한 협의회 자체 안건으로 ‘진도군협의회 자매결연교류’에 대한 건을 심의·의결했다.

김창우 협의회장은 “21기 출범 후 사업추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자문위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회의가 자유민주주의체제 아래에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행기관장인 장충남 남해군수는 “올 한해 청소년 안보체험, 통일염원 한마음대회 등 왕성한 활동으로 군민의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해 노력하신 자문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은 2025년 10월 1일 죽도동 일대에서 포항북부경찰서와'2025년 2학기 개학기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합동점검은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학교 주변의 PC방, 편의점 등 청소년 출입이 잦은 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유해환경 실태를 점검했다. 특히 청소년 대상 출입·고용 제한 준수 여부, 술

대구 서구, 추석 명절 장보기 행사 및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추진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 속에 공무원, 유관 기관 단체, 상인회 등이 함께 참여해 제사용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며 힘을 보탰다

류한국 서구청장, 서대구역‘일일 명예역장’위촉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10월 2일 코레일 대구본부와 함께 ‘추석맞이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해, 서대구역에서 귀성객과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대구역 역사 이용객 500만 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여행길을 선물하기 위해 서구청, 코레일 대구본부, 대구교통공사가 함께 마련한 자리이다. 이날 류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