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줄 서는 식당, ‘먹게이지’ 상승하게 하는 ‘먹방+맛 표현’으로 시청자 홀릭!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2 10:15:13
  • -
  • +
  • 인쇄
▲ 사진 제공 : tvN '줄 서는 식당' 방송 캡처

[뉴스스텝] 개그우먼 박나래가 ‘특급 먹방’으로 시청자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박나래는 21일(어제)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이하 ‘줄식당’)에서 입짧은햇님, 권율, 산다라박과 함께 아귀찜, 소곱창 맛집을 접수하며 시청자들의 ‘먹게이지’를 상승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산다라박이 줄 친구로 등장하자 “어쩌려고 왔느냐”고 불안감을 드러내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평소 조금 먹는 것으로 유명한 ‘소식좌’ 산다라박의 등장에 걱정을 표한 것. 하지만 이내 첫 줄식당이 엄청난 웨이팅을 자랑하자 걱정도 잊은 채 “여기 진짜 맛집인가 보다”라고 기대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는 줄을 서는 동안 권율이 산다라박에게 붕어빵을 건네자 “분명 후회할 거다. 우리 언니는 김밥을 2알 먹는다. 햄버거 먹을 때도 빵을 다 떼고 먹는다”고 살뜰히 소식좌의 컨디션을 챙겨 훈훈함을 더했다.

긴 기다림 끝에 아귀찜 가게에 입성한 박나래는 “냄새가 너무 좋다. 확실히 오래된 집이다”라고 극찬하며 입맛을 다셨다.

그는 아귀해물찜이 등장하자마자 해산물을 입안 가득 넣고 감탄해 더욱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이어 아귀해물탕의 국물을 맛본 박나래는 “이 국물은 먹고 싶은 게 아니라 들어가고 싶은 맛이다”라며 추위를 녹일 정도로 깊은 맛을 즐겼다.

다음으로 박나래는 소곱창 맛집에 방문해 ‘먹텐’ 의지를 끌어올리며 만반의 준비에 들어갔다. 첫 메뉴로 한우양무침이 나오자 산다라박에게는 시범까지 보여주며 남다른 배려를 뽐내 감동을 안겼다.

또한 박나래는 두 번째 판인데도 “설레네”라고 고수의 향기를 풍기는가 하면 곱창과 대창에 이어 전골, 면, 볶음밥까지 가볍게 즐기는 스케일을 자랑, 평화롭게 하루를 마무리 지었다.

이렇듯 박나래는 소식좌 산다라박을 리드하며 중식좌로 만든 능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언제나 처음처럼 ‘먹방’을 즐기는 프로 검증단의 위엄을 과시했다.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