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박물관, ‘4계4색 라이브 콘서트, 가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9 10:15:15
  • -
  • +
  • 인쇄
오는 23일 오후 2시 박물관 대강당 … 선착순 무료 입장
▲ 양산시립박물관, ‘4계4색 라이브 콘서트, 가을’ 개최

[뉴스스텝] 양산시립박물관은 오는 23일 오후 2시에 박물관 대강당에서‘4계4색 라이브 콘서트, 가을음악회’을 개최한다.

『4계 4색 라이브 콘서트』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4계절에 맞는 음악과 토크를 접목시켜 감성을 되살리는 양산시립박물관만의 독특한 감성콘서트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가을의 정취가 깊어가는 분위기에 걸맞게 탱고음악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친친탱고’와 팝페라와 뮤지컬의 컬러버레이션의 남성 듀오 ‘뉴웨이브’가 출연하여 평소 듣기 어려운 세련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4계4색 라이브 콘서트, 가을』은 별도의 입장권이나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 무료로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시립박물관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음악선율이 흐르는 박물관에서 가족 및 지인들과 계절을 음미해보는 아름답고 멋진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박물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익산시 '농민공익수당' 추가 신청…10월 31일까지

[뉴스스텝] 익산시는 농민공익수당 하반기 추가 신청을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주소지 행정복지센터에서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추가 접수는 영농철 바쁜 일정으로 당초 신청 기간 3~6월에 신청하지 못한 농업인을 배려한 조치다. 신청 대상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1년 이상 거주하며 농업경영체에 농업인 또는 양봉농가로 등록된 농업인이다. 또한 경작 면적이 1,000㎡ 이상이고, 전전년도 기준 농업 외 소

영주시 가을장마로 인한 농업재해 현장 확인에 나서

[뉴스스텝] 영주시는 지난 16일, 최근 이어진 가을장마로 벼 깨씨무늬병 확산 등 농업재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찾아 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농민들의 어려움을 청취했다.이날 현장에는 유정근 영주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관계 부서장과 담당자들이 함께했다. 점검단은 벼 깨씨무늬병 피해 논과 생리장해 우려가 있는 과수농가를 직접 살피며 피해 규모를 확인하고 복구 대책과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현장을 찾은 유정근 영주시

경상남도교육청 3·15의거 참여 7개 고등학교에 기념 조형물 건립 완료

[뉴스스텝] 경상남도교육청은 제46주년 부마민주항쟁 기념일을 맞아 ‘부마민주항쟁 기념 교육주간(2025. 10. 13.~10. 17.)’을 운영한다. 부마민주항쟁은 1979년 10월 1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유신헌법·긴급조치 발동 등 유신체제에 반대하여 부산·마산 지역의 시민과 학생들이 벌인 대규모 민주화 운동으로, 우리나라 민주주의 발전에 큰 획을 그은 역사적 사건이다. 특히 이 항쟁은 3·15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