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 공모전 시상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0:10:19
  • -
  • +
  • 인쇄
총상금 1500만원, 13개 작품 시상
▲ 고창군,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 공모전 시상식

[뉴스스텝] 고창군이 지난 7일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공모전은 ‘풍요롭고 찬란한 고창을 담다’를 주제로 5~6월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주제의 적합성, 기획력 등 다양한 기준으로 심사 결과 총 13편의 영상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드론 부문의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도시 고창군(김민중)’이 선정됐다.

우수상 드론 부문으로는 ‘고창 아리랑(박시흥)’, 우수(자유) ‘뿌리 깊은 고창(이한나)’, 장려(드론) ‘GO! GO! 고창(이종열)’, ‘내 마음의 행복 고창(김준태)’, 장려(자유) ‘세계유산도시, 고창을 만나다(서영원)’, ‘고창, 자연을 숨쉬다(이혜민)’ 등 입선 6편을 포함한 13편이 선정됐으며 총 1500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됐다.

영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들은 고창군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NS와 유튜브 등 고창군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고창군 관계자는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영상 공모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고창군에 대해 알아가고 방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창군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많은 분께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꿈틀 제1회 ‘손에 손 잡고 청소년축제 ’ 10월 26일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청소년 공간 꿈틀에서 “제1회 꿈틀 청소년 축제‘가 10월 26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국비 70%, 군비 30%)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되어 아이들꿈터(꿈틀), 복지회관 리모델링, 산책로 정비 등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됐다. 청소년 공간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금산군,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박차

[뉴스스텝] 금산군은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 실시설계가 완료됨에 따라 올해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해당 지역은 하수관로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총 50억 원을 투입해 정비를 추진한다.군은 사업승인인가 고시 이후 연내 공사를 착수해 오는 2027년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수처리 효율이 크게 향상돼 지역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군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신나는 개막!

[뉴스스텝]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지난 23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쁘띠벨 공연단과 지역 어린이 200여 명이 참여한 개막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올해 퍼레이드 주제는 ‘출동! 귀염뽀짝 어벤져스’로 복고풍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신나는 춤과 함께 퍼레이드를 함께했다.24일 금요일에는 오후 4시와 5시 반에는‘EBS 이벤져스’준비되어 있고, 25일 토요일에는 오후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