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우천면 Rainbow 꿈빛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0:10:18
  • -
  • +
  • 인쇄
우천 꿈나무들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시간!
▲ 횡성군 우천면 Rainbow 꿈빛축제 개최

[뉴스스텝] 우천면주민자치위원회는 9월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우천문화체육공원에서 마을 청소년을 위해 ‘우천면 Rinbow 꿈빛축제’를 개최한다.

횡성군 마을공동체지원사업을 통해 추진하는 이번 축제는 우천면에서는 처음으로 아동과 청소년만을 위해 꾸며져 면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천면주민자치위원회를 중심으로, 학부모와 마을 각종 단체가 손을 맞잡고 [무지개 꿈빛] 이라는 주제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첫째 날에는 우천면새마을부녀회의 준비로 학생들이 김밥을 직접 만들어서 싸 먹어보는 체험을 하고, 상반기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던 야광봉 댄스파티를 진행한다.

둘째 날은 페이스페인팅과 비눗방울 놀이, 버블쇼와 신기한 마술쇼가 펼쳐진다.

권순태 위원장은 “우천면에서 자라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 마을에서 즐겁게 놀고, 서로 같은 것을 함께 경험하고 추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마을에 관심과 애정이 생겼으면 하고, 앞으로도 마을을 위해 의미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들과 고민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제31차 정기회의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회장도시 고창군)가 17일 고창 석정웰파크호텔 및 세계유산 고창 고인돌・갯벌에서 제3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회의에는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회장도시 심덕섭 고창군수 및 부회장도시 안동시장을 비롯해 회원도시 고령군수, 창녕군수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여 세계유산의 보존과 지속 가능한 활용을 위한 다양한 현안과 정책을 논의했다.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읍시 복지환경국 정례브리핑…“복지·환경 정책으로 삶의 질 높인다”

[뉴스스텝] 정읍시가 국가유공자 지원 강화부터 수소 충전 인프라 구축까지, 시민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한 다채로운 복지·환경 정책을 발표했다. 시는 17일 김행숙 복지환경국장 주재로 언론인 정례브리핑을 열고, 시민 중심의 생활 체감형 사업들을 소개하며 ‘시민 중심 으뜸 정읍’을 향한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했다.김 국장은 먼저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에 대한 예우를 강화하기 위해 2025년 1월

연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어린이집 장애인식개선프로그램 ‘매직아트쇼’ 운영

[뉴스스텝]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은 10월 17일부터 2025학년도 어린이집 장애인식개선프로그램 ‘너와 나, 우리를 잇는 매직아트쇼’ 공연을 진행한다.2025학년도어린이집 장애인식개선프로그램 ‘너와 나, 우리를 잇는 매직아트쇼’ 공연은 연천 관내 거점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스토리텔링 기반 매직쇼, 샌드아트쇼, 그림자쇼, LED쇼를 관람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서로를 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