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설리스카이워크 팝업스토어 1호점‘앵강마켓’개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0:15:24
  • -
  • +
  • 인쇄
한달간 남해특산물 전시·판매…100원 임대료 인큐베이팅 공간 제공
▲ 남해군청

[뉴스스텝]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오는 7월 6일 부터 설리스카이워크 내 카페 설리에 팝업스토어 1호점이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설리스카이워크 팝업스토어 1호점은 남해군 남면에 위치한 ‘앵강마켓’이 운영한다.

설리스카이워크 팝업스토어 1호점을 선보이는 ‘앵강마켓’은 남면에 소재한 업체로, 일반 농어가에서 생산한 1차 식품을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가공함은 물론 매력적인 디자인을 입혀 판매하고 있다.

남해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지역민과 함께 상생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설리스카이워크 팝업스토어 1호점이 드디어 문을 열었다”며 “지역의 가치를 발견하고 잘 다듬어 내보이며 지역과 공생하는 로컬 브랜드가 더욱 더 잘 알려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관광문화재단은 민간 관광경제를 육성하고 다양한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설리스카위워크에서 임대로 100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