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기적의도서관, ‘강아지똥과 정승각 화백’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0:10:36
  • -
  • +
  • 인쇄
개관 20주년 기념 작가특강 3탄으로 추진
▲ 금산기적의도서관, ‘강아지똥과 정승각 화백’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 모집

[뉴스스텝] 금산기적의도서관은 15일 오전 10시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 ‘강아지똥과 정승각 화백’ 프로그램에 참여할 어린이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서관 개관 20주년을 맞아 열리는 작가특강 3탄으로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초교생이며 8월 9일 오전 10시 금산기적의도서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홍보물 큐알(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금산기적의도서관에 하면 된다.

정승각 화백은 스테디셀러 ‘강아지똥’ 뿐만 아니라 ‘오소리네 집 꽃밭’, ‘금강산 호랑이’ 등 그림책들의 그림작가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강아지똥 이야기와 20주년 축하 그림그리기 지도 등을 정 화백과 함께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추진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아이들이 도서관에 멋진 추억을 남겼으면 한다”며 “강연에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과 가고시마현, 작은 유리조각으로 이어가는 큰 우정

[뉴스스텝] 전북국제협력진흥원은 지난 9월 13일 전주 JB문화공간과 전주대학교에서 일본 가고시마현국제교류협회와 함께 ‘전북-가고시마현 문화교류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진흥원과 가고시마현국제교류협회는 2017년부터 활발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진흥원이 가고시마현을 직접 방문해 현민들에게 전북도와 한지를 소개하고, 한지공예품 만들기 체험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양군,‘제1회 단양군장애인한마음체육대회’9월 18일 개최

[뉴스스텝] 단양군장애인체육회는 오는 18일 단양군체육관 북관에서 ‘제1회 단양군장애인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장애인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목표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스포츠로 하나 되는 이번 대회는 선수와 임원,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가하여 3개 종목(한궁, 슐런, 윷놀이)의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개회식은 11시부터 진행되며, 한궁과 슐런 종목은 개인전 기록경기로 윷놀이 종목은 단체전으로 예

제천시, 지역축제 안전관리 실무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제천시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2025 친환경에너지 페스티벌” 및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개최되는“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유관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지난 10일 제천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최승환(부시장) 위원장의 주재로 제천경찰서, 제천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등 유관기관과 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축제 안전관리를 위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