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찬미, '가요무대'서 짜릿한 무대로 '퍼포먼스 퀸' 저력 발휘!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30 10:25:10
  • -
  • +
  • 인쇄
▲ [사진 출처: KBS1 '가요무대' 캡처,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가수 허찬미가 화끈한 에너지로 월요일 밤을 불살랐다.

허찬미는 지난 29일 밤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찬미는 홍진영의 '따르릉'을 선곡해 무대를 펼쳤고, 탁월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보이스, 중독성 가득한 댄스로 명실상부 '퍼포먼스 퀸'다운 저력을 뽐내며 무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화려한 스팽글 의상과 블랙 리본 헤어밴드, 세련된 액세서리로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허찬미는 한층 물오른 미모와 늘씬한 각선미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노련한 무대매너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풍성한 볼거리를 더하며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허찬미는 '따르릉'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허찬미는 신선한 퍼포먼스와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 간드러지는 음색으로 트로트의 맛을 살리며 귀호강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허찬미는 '가요무대'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허찬미는 다채로운 포즈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톡톡 튀는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허찬미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전향, 뛰어난 음악성과 남다른 끼로 '트로트 오뚝이'로 우뚝 섰다. 허찬미는 지난해 6월, 첫 번째 트로트 싱글 '찬미쓰트롯:해운대 밤바다'를 발매하고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11일 김해문화체육관에서 ‘2025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경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내 4개 특성화고(김해건설공업고·김해생명과학고·김해한일여고·진영제일고) 학생들과 청년, 그리고 중학생 등 600여명이 참여해 진로와 취업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2025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천시의회는 11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의결에 앞서 권기한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권기한 의원은 보현산댐 관광벨트 활성화 및 화북면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보현산댐 출렁다리 주변 식당 및 숙박시설 부족의 문제로 재방문객 증가보다는 일회성 관광으로 끝나는 실정

오산시, 가정보육어린이 대상 '건강과일 공급사업' 추진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역 내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2025년 가정보육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오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보육 가정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제공해 아동의 건강 증진과 함께 지역 농가 소비 확대를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오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