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10월 문화가 있는 날은 화명생태공원 연꽃단지에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0:30:09
  • -
  • +
  • 인쇄
▲ 북구, 10월 문화가 있는 날은 화명생태공원 연꽃단지에서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10월 22일, 28일 양일간 ‘10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화명생태공원 연꽃단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야외 공연 즐기기 좋은 계절에 연꽃단지의 황홀한 경관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공연이 될 전망이며, 주민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먼저 10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재즈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가을산책'Autumn Jazz Blossom' 공연에서는 16인으로 구성된 블래빗 재즈 오케스트라 팀이 리드미컬한 재즈와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을 더한 환상적인 연주를 선보인다. 트럼펫, 트롬본, 색소폰, 더블베이스, 베이스기타 등 다양한 악기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다.

이어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4시 귀호강 나들이 'Falling in JAZZ' 공연에서는 재즈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을 구사하는 초이밴드 팀이 베이스, 기타, 드럼, 색소폰, 피아노, 보컬의 최고 앙상블을 들려준다.

북구청 관계자는 “일상 속 문화공연을 확대하여 앞으로도 많은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