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한보름, 김규선에 눈물의 부탁 “서진호 나한테 보내줘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0:20:24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방송 캡처

[뉴스스텝] 24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스캔들’(연출 최지영 / 극본 황순영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28회에서는 서진호(최웅 분)를 되찾기 위해 백설아(한보름 분)가 처절하게 망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고은별(오영주 분)은 설아에게 정우진(최웅 분)을 만났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설아는 은별에게 왜 쓸데없는 짓을 했냐고 발끈하는가 하면 민주련(김규선 분)을 이길 자신이 없다고 털어놔 이들의 향후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촬영장에서 우진을 구한 주련은 영웅이 됐고, 인터뷰 요청까지 들어오는 등 승승장구 행보를 이어나갔다. 김석기(진주형 분)는 우진과 결혼하겠다고 밝힌 주련에게 드라마가 방영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선 그 결정에 동의할 수 없다는 의사를 전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주련과의 결혼 이슈로 우진은 복잡한 심정을 내비쳤다. 뿐만 아니라 민태창(이병준 분)은 우진에게 “혹시 아직도 갈팡질팡하는 건 아니지?”라며 결혼 의사를 확실히 물었고, 이 또한 망설이는 우진의 모습은 극의 흥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기억이 돌아온 우진은 설아에게 은별이로부터 모든 이야기를 들었지만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거짓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설아는 오열하며 그를 붙잡고 우진은 “스타가 되어야만 해”라며 그녀를 독하게 밀어냈다.

방송 말미, 주련에게 연락한 설아는 그녀에게 “서진호 나한테 보내줘요. 그 부탁하려고 만나자고 했어요”라고 사정했다. 이를 들은 주련은 코웃음을 치며 거절, 끝까지 주련을 붙잡고 애원하는 설아의 처량한 신세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우진이 야망 넘치는 남자였네”, “서진호 백설아 또 배신하네”, “설아 너무 불쌍해. 그냥 진호 잊어”, “한보름 연기 진짜 잘한다”, “설아야 구차해지지마”, “민주련 설아한테 말 너무 심하게 함”, “백설아 진짜 복수 시작할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스캔들’ 28회는 전국 시청률 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기억이 돌아온 정우진이 옛 연인이었던 백설아에게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거짓말해 향후 그의 행보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대회 개최

[뉴스스텝] 천년 전나무 사이를 맨발로 걸으며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 대회”가 오는 20일 평창 진부면 오대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월정사 금강교를 출발해 전나무 숲길과 일주문을 지나 다시 월정사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왕복 약 2km 코스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1만원 상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 영광사무소, 무‧배추 새로 심으셨나요? 농업경영체 등록 변경신고하세요!

[뉴스스텝]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전남지원영광사무소은 농업정책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품목정보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무·배추 등 추계작물 정기변경 신고제*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정기 변경신고 기간에는 무․배추 등 추계작물의 경영체 등록정보 변경 사항(품목ㆍ농지 추가 또는 삭제 등)이 있으면, 영광농관원 사무소에 전화·방문하거나 콜센터(1644- 8778), 온라인서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작물환경 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

[뉴스스텝] 청주시 농업기술센터는 17일 올 한 해 추진된 주요 기술보급 사업의 성과 공유·우수 사례 도출·개선 방안 논의를 위해 ‘2025년 작물환경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농심관 느티나무실과 시범사업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충북농업기술원 등 관계기관 관계자와 시범사업 참여 농가 등 80여명이 참석해 활발한 의견을 나눴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5년 시범사업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