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주간아이돌' 이어 음악 방송까지…정규 7집 왕성한 활동 본격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0:25:27
  • -
  • +
  • 인쇄
▲ 윤하[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윤하가 '태양물고기'로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른다.

윤하는 오늘(5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7집 'GROWTH THEORY (그로우스 띠어리)' 타이틀곡 '태양물고기'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년 10개월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윤하는 팬들의 변함없는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음악 방송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하표 록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태양물고기'의 라이브 무대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태양물고기'는 타인의 평가나 타인의 잣대가 아닌 스스로 치열히 옳다고 여기는 길을 가면 그것으로 충분하다는 내용의 곡이다.

윤하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심혈을 기울여 가창한 벅차오르는 감성이 많은 이들에게 꼭 필요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장대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태양물고기'의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하는 푸른 바다 위에서 노래하며 자유로운 감성을 전했고, 낯선 소녀와 소년의 모습, 애니메이션 캐릭터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장면들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식 뮤직비디오를 포함해 윤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정규 7집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4일에는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특유의 센스 있는 입담과 훈훈한 예능감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윤하의 감미로우면서도 강렬한 라이브 무대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이날부터 펼쳐지는 음악 방송 무대에서 윤하가 어떤 노래로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윤하가 1년여 간 애정을 담아 완성한 정규 7집 'GROWTH THEORY'는 타이틀곡 '태양물고기'를 비롯한 완성도 높은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윤하는 전곡 줄세우기를 기록한 데 이어 현재도 '태양물고기'로 각종 음원 차트를 순항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