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화 산청군수, 소통 통한 적극행정 이어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0:20:27
  • -
  • +
  • 인쇄
애로사항 등 현장 목소리 청취


[뉴스스텝] 이승화 산청군수가 청년 소상공인들과 소통하며 적극행정을 이어가고 있다.

28일 산청군은 지난 27일 군수실에서 ‘청년 소상공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승화 군수를 비롯해 산청을 이끌어갈 13명의 소상공인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산청군에 바라는 점, 함께하고 싶은 정책 제안, 청년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방향 등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나눴다.

특히 청년 소상공인으로 겪는 애로사항 등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산청군은 이날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관련 부서와 면밀히 검토한 후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승화 군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청년들을 만나 군민이 체감하는 생활밀착형 정책을 지속 발굴해 청년이 돌아오는 산청, 모두가 행복한 산청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두천시 생연2동 재향군인회, 추석맞이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스텝]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생연2동 재향군인회가 추석을 맞아 후원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린스, 세탁세제, 라면, 치약·칫솔, 생필품 세트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용품으로 구성됐으며, 관내 저소득 가구와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생연2동 재향군인회는 청소년 안보 현장 견학, 나라사랑 교육, ‘향군 GO!GO!GO!’ 캠페인, 국가유공자 세

동두천시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한가위 장애인가족 한마당’ 개최

[뉴스스텝] 동두천시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는 지난 18일 ‘한가위 장애인가족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장애인과 그 가족 등 100여 명이 함께 모여 민족 대명절인 추석의 의미를 나누고 따뜻한 정을 나눴다.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합동 차례와 기념 촬영을 진행한 뒤 정성스러운 오찬이 마련됐으며, 오후에는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를 통해 어울리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가족

연천교육지원청, 사회정서학습 기반 인성교육으로 미래교육의 길을 찾다

[뉴스스텝]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은 9월 17일 알멕스랜드 대강당에서 ‘사회정서학습 기반 인성교육 찾아가는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2025 경기교육 기본계획과 경기도교육청 인성교육 시행계획의 일환으로, 사회정서학습(SEL)을 토대로 한 인성교육을 학교 현장에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연수에는 관내 초·중·고 교원들이 참여했으며, △사회정서학습 기반 인성교육 이해(윤미선 장학사, 경기도교육청) △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