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7080 낭만콘서트' 티켓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2 10:40:23
  • -
  • +
  • 인쇄
▲ '청양 7080 낭만콘서트' 티켓오픈!

[뉴스스텝] 청양군은 오는 10월 12일 저녁 7시 30분에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양 7080 낭만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7~80년대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추억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10월의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7080 통기타 음악을 대표하는 '해바라기'의 공연을 시작으로, ‘라이브 카페의 여왕’으로 불리는 7080 통기타여신 강지민, 그리고 80년대 ‘바람 바람 바람’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키며 방송과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영원한 국민가수 김범룡이 출연하여 관객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한다.

군 관계자는 “문화의달 10월에 많은 주민이 공연을 관람하면서 여름 장마와 무더위로 쌓인 스트레스를 떨쳐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은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다. 관람권은 1인 2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25일부터 10월 12일까지 현장 예매로 진행되고, 9월 28일부터는 청양문예회관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서도 예매할 수 있다. 기타 공연 문의는 940-2734~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제13차 수석·보좌관 회의 주재 문화, 국력의 핵심···문화생태계 종합 대책 필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제13차 수석 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면서 최근 K-컬쳐를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이 한층 높아졌다고 말했다.아울러 문화가 국력의 핵심이라며 문화 생태계 전반을 포괄하는 종합대책 마련에 속도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어, K-팝부터 K-드라마, K-푸드, K-뷰티에 이어 K-데모크라시까지 세계가 주목하는 대상이 됐다고 언급하며 문화의 핵심 영역에 민주주의가 포함돼있다고 강조했다.문화강

전남도,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 신설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13일 긴급 현안회의를 열고 재생에너지와 인공지능(AI)이 결합된 ‘대한민국 최초의 AI 에너지 미래도시’ 조성을 위해 ‘에너지 미래도시 기획전략본부’를 신설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정부의 ‘지방 중심 국가균형발전’과 ‘재생에너지 대전환 정책’, 세계적 투자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신설된 전략본부는 미래도시 기본계획 수립 RE100 산업단지 조성 글로벌 AI 데이터

‘월 1만원 보금자리’ 전남형 만원주택 순항…고흥서 기공식

[뉴스스텝] 전라남도의 혁신적인 주거복지 정책인 ‘전남형 만원주택’ 사업이 진도에 이어 고흥에서 두 번째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건설에 착수하는 등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전남형 만원주택’은 청년과 신혼부부가 보증금 없이 월 1만 원이라는 상징적인 임대료로 최장 10년간 거주할 수 있는 주거복지 정책으로, 인구 유출로 인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청년층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전남도가 중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