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 듀엣곡 '썸밍아웃' 가창 참여…설렘 지수 높이는 보이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7 11:10:40
  • -
  • +
  • 인쇄
▲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위아이(WEi) 김요한이 풋풋한 설렘을 노래한다.

김요한이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의 첫 번째 음원 '썸밍아웃' 가창자로 발탁됐다.

'썸밍아웃'은 썸과 커밍아웃의 합성어로, 시원하면서도 따듯한 보사노바 스타일의 편곡이 주축을 이루는 곡이다. 이번 곡을 통해 김요한은 가수 츄(Chuu)와 호흡을 맞춰 사랑스러운 러브송을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김요한은 감미롭고 특색 있는 음색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귀여운 연인의 풋풋함을 노래한다. 또한 더없이 화창하고 맑은 하늘이 연상되는 계절인 봄과 어우러지는 설렘을 노래에 담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김요한은 무게감 있는 성량과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애드리브 등 검증된 실력으로 래퍼와 보컬을 넘나드는 만능 포지션으로 활약했으며, 연기와 예능, OST 가창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대중을 만나왔다. 이에 김요한이 '썸밍아웃'을 통해 선보일 보컬 실력과 색다른 김요한표 러브송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그룹 위아이는 지난해 12월 첫 번째 팬 콘서트 'WEi FAN CONCERT - MERRY RUi DAY (위아이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를 성료하고, 스페셜 싱글 'Gift For You (기프트 포 유)'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요한과 츄가 가창에 참여한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음원 '썸밍아웃'은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천군의회, 주요 사업장 방문 등 제333회 임시회 의사일정 마무리....

[뉴스스텝] 서천군의회는 8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지난 1일부터 8일간 열린 제333회 서천군의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홍성희 의원 외 1인이 제출한 서천군의회 의원 공무국외출장규칙 전부개정규칙안 서천군의회공인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또한 군수가 제출한 서천군 리의 명칭과 구역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6년 한국

제주-일본 하늘길 확대 기대…제주 홍보 마케팅 박차

[뉴스스텝] 제주가 일본 직항노선 확대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지난 4일 제주를 찾은 일본 후쿠오카공항 대표단과 도내 일원에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도와 공사는 제주-후쿠오카 직항노선의 재개 필요성과 노선 활성화를 위한 양 지역 관광교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후쿠오카공항 대표단은 세화 해녀마을을

제주테크노파크-경주융합회, 관광산업협력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제주테크노파크(원장 지영흔, 제주TP) 기업지원단은 지난 5일 제주벤처마루 회의실에서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와 지역경제 발전과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제주TP와 경주융합회가 공동사업을 발굴하고 지역산업 발전과 중소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다. 세부 내용은 지역 중소기업 공동사업 발굴 및 육성지원, 지역기업에 대한 관광 관련 사업의 공유 및 협력활성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