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2024 신년교례회 가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11:15:53
  • -
  • +
  • 인쇄
오원규 나원사업㈜ 회장의 신규 가입식 진행
▲ 주낙영 시장을 포함한 경주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들이 2024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경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지난 23일 신년교례회를 가졌다.

신년교례회에는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손영훈 경주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에는 경주26호(경북164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오원규 나원산업㈜ 회장의 신규 가입식이 진행됐다.

또 누적 기부금액이 3억 원 이상인 경주1호 아너 이상춘 현대강업㈜회장과 경주2호 아너 김준호 ㈜세인텍 대표의 실버클럽 가입식도 펼쳐졌다.

이어 주낙영 시장이 2024년 희망나눔캠페인 목표 조기달성과 아너 소사이어티 발전 등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5년 이내 1억원 기부를 약정한 개인 고액기부자의 모임이며, 경주시는 현재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수 26명으로 경북도 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은 목표액 8억 원을 조기 달성했으며, 현재 9억 3300만원 모금으로 사랑의 온도 116도를 기록하고 있다.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은 “2024년 시작을 주낙영 시장과 지역의 여러 아너분들과 함께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 한다”며 “경주 최부자 가문의 정신인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서주고 있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희망찬 갑진년 새해를 맞아 신년교례회를 준비해 주신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비롯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님들과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며 “경주시가 전국나눔문화 1번지, 아너소사이어티 고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 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성가족부, 함께해서 더 즐거운 한가위, 가족센터에서 만나요!

[뉴스스텝] 여성가족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가족센터에서 가족 간 정을 나누는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일) 밝혔다. 올해 추석 명절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관계 개선 프로그램뿐 아니라 1인 가구,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소통·체험행사 중심으로 마련됐다. 전국 가족센터에서는 가족관계 개선 프로그램, 전통음식 만들기 및 나눔 행사, 가족 단위 또는 가족봉사단의 봉사

행정안전부, 정부24 등 정보시스템 47개 복구,전소된 96개 시스템은 대구센터 이전 추진

[20250929224644-57748][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9월 29일 오전 9시, 윤호중 장관 주재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하고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한 행정정보시스템 장애의 복구 현황과 향후 대응계획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전소된 7-1 전산실 96개 시스템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내 민관협력형 클라우드로 시스템을 이전하기로 결정했고, 윤호중 장관이 오후에 직접

행복청 「목요박물관산책」 연재 마무리, 성과 공유와 확산에 나선다.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올해 1월부터 매월 1, 3주 목요일마다 연재해 온'목요박물관산책'의 성과 확산을 위해 기획물을 책자로 발간할 계획을 밝혔다.'목요박물관산책'은 행복도시 국립박물관단지를 세계적인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자율적인 연구·학습 모임이다. 국내·외 우수한 박물관을 소개하고 우수사례와 시사점을 분석해 국립박물관단지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