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내시장 제6회 치맥가맥 페스티벌 25일,26일 개최 무더위 식혀줄 한여름 밤의 축제 열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4 11:26:20
  • -
  • +
  • 인쇄
25일과 26일 이틀간 모래내시장 일원에서 수제 맥주와 치킨이 만나는 페스티벌 개최
▲ 모래내시장 제6회 치맥가맥 페스티벌 25일,26일 개최 무더위 식혀줄 한여름 밤의 축제 열린다!

[뉴스스텝] 전통시장에서 수제맥주와 맛있는 치킨을 즐기며 한여름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먹거리 축제가 열린다.

전주시는 오는 25일과 26일 이틀간 매일 오후 6시부터 모래내시장 일원에서 ‘2023 모래내시장 치맥가맥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모래내시장 치맥가맥 페스티벌은 시장에서 판매하는 맛있는 치킨과 전주의 명물인 가게맥주에 수제맥주를 더해 차별화된 축제로 열리고 있다.

올해 페스티벌의 첫날에는 풍물단과 난타 공연 등 개막 및 식전 공연이 펼쳐지고, 다양한 대중가수들이 출연하는 ‘천년전주 힐링콘서트’와 추억의 그룹사운드 밴드공연, 현란한 조명과 음악, 디제잉이 어우러지는 EDM 파티가 예정돼 있다.

이어 둘째 날에는 객석의 재주꾼들이 참여하는 즉석 노래자랑 ‘도전 노래열전!’이 열리고, 풍류 콘서트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강경표 모래내시장 상인회장은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모래내시장 치맥&가맥 페스티벌을 통해 전주시민과 관광객들이 시장을 방문해 무더위를 식히고 전통시장의 옛 추억과 정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완섭 서산시장, 해미면 인삼 수확 현장 방문 ‘농가 격려’

[뉴스스텝] 이완섭 서산시장은 22일 해미면 웅소성리 일원 인삼 수확 현장을 방문해 농가들을 격려했다.이날 이 시장은 농가에 일손을 보태며 수확의 기쁨을 함께하고, 농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현재 관내 인삼 재배 농가는 80여 농가로 재배면적은 약 189㏊, 연간 인삼 생산량은 190여 톤이다.서산6년근 인삼은 조직이 충실하고 향이 강하며, 유효 사포닌 함량이 높아 가을 보양 식재료로서

양동신협 용문지점, 양평군 용문면 저소득 취약계층에 온기 가득 이불 나눔 실천

[뉴스스텝] 양평군 용문면은 지난 21일 양동신협 용문지점이 용문면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이불 10채와 생활용품 꾸러미 1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나눔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양동신협은 매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한민국 우주항공 수도’ 사천시, 글로벌 도약의 비전 제시

[뉴스스텝] ‘대한민국 우주항공 수도’ 사천시가 우주항공청 개청과 더불어 세계적인 우주항공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사천시는 경상남도와 공동으로 오는 10월 30일 사천시청 대강당에서 ‘2025 국제 우주항공 심포지엄(Global AeroSpace Symposium @ Sacheon)’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경상국립대학교(GADIST)와 경남테크노파크(경남TP)가 주관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