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영어도서관, 영어뮤지컬 동아리 '뮤지키모' 발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1:21:06
  • -
  • +
  • 인쇄
영어동아리 '뮤지키모'의 키모들이 세 달 동안 준비한 공연
▲ 의정부시 영어도서관, 영어뮤지컬 동아리 '뮤지키모' 발표회 개최

[뉴스스텝] 의정부영어도서관은 8월 12일 오후 3시 영어뮤지컬 동아리 ‘뮤지키모’가 영어뮤지컬 ‘마틸다’의 주요장면과 ‘도레미송(Sound of Music)’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 발표회는 3층 원서존 전체를 무대로 꾸며 뮤지키모 10명의 회원이 지난 3달 동안 준비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마틸다는 영국 작가 ‘로알드 달’의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똑똑한 5살 소녀 마틸타가 괴팍한 트런치불 교장이 있는 학교에 들어가 벌어지는 일들을 담고 있다. 도레미송은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마리아가 음악 수업으로 계이름을 알려주며 아이들과 함께 부르는 노래다.

영어도서관 영어동아리는 스크리모(영어필사), 뮤지키모(영어뮤지컬), 마미키모(엄마표영어) 등 세 분야로 운영 중이다.

이번 발표회를 개최하는 뮤지키모는 상·하반기 각 12차례 운영하며, 하반기는 9월 모집 및 운영 예정이다.

박영애 도서관과장은 “영어로 대사를 외워 연기하고 친구들과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시간을 통해 영어와 더 가까워질 것”이라며,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서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꿈틀 제1회 ‘손에 손 잡고 청소년축제 ’ 10월 26일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청소년 공간 꿈틀에서 “제1회 꿈틀 청소년 축제‘가 10월 26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국비 70%, 군비 30%)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되어 아이들꿈터(꿈틀), 복지회관 리모델링, 산책로 정비 등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됐다. 청소년 공간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금산군,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박차

[뉴스스텝] 금산군은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 실시설계가 완료됨에 따라 올해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해당 지역은 하수관로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총 50억 원을 투입해 정비를 추진한다.군은 사업승인인가 고시 이후 연내 공사를 착수해 오는 2027년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수처리 효율이 크게 향상돼 지역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군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신나는 개막!

[뉴스스텝]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지난 23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쁘띠벨 공연단과 지역 어린이 200여 명이 참여한 개막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올해 퍼레이드 주제는 ‘출동! 귀염뽀짝 어벤져스’로 복고풍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신나는 춤과 함께 퍼레이드를 함께했다.24일 금요일에는 오후 4시와 5시 반에는‘EBS 이벤져스’준비되어 있고, 25일 토요일에는 오후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