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문화재단 ‘7월 문화가 있는 날 – 한여름밤의 꿈’ 인디밴드 파이커 × 포크계의 전설 송창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9 11:25:02
  • -
  • +
  • 인쇄
▲ 7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포스터

[뉴스스텝] 깊어가는 한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 줄 인디밴드 파이커와 포그계의 전설 송창식의 공연이 펼쳐진다.

철원문화재단에서는 7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오는 26일 김화 화강문화센터에서 여름의 추억과 함께 파워풀하고, 시원한 무대를 주민들에게 선사해 준다.

이번 공연에는 한번쯤’, ‘왜불러’, ‘담배가게 아가씨’,‘고래사냥’등 7080세대가 대학시절 누구나 한번쯤 따라 불러 보았던 히트곡의 주인공 송창식이 출연해 분위기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또한 전국 창작가요제 대상 및 윤동주 창작음악제 금상 수상 등 각종 대회에서 실력으로 인정받은 인디밴드 파이커 4인조 밴드가 파워풀한 공연으로 무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무대를 선보인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7월 20일 09:00분부터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15세 이상 1인당 4매까지 선착순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철원문화재단 신중철 운영본부장은 ‘깊어가는 한여름 밤의 열기를 식히며, 군민들이 건강한 여름나기가 되길 바라며, 또한‘노쇼(no-show)로 공연을 보지 못하는 군민이 없는, 성숙한 문화생활 에티켓이 정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상무, 주장단 선임! 주장 이정택 & 부주장 김이석-박철우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새로운 주장단을 선임했다.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재하, 국군체육부대장 진규상)이 10월 29일, 신임 주장단을 발표했다. 주장은 이정택, 부주장은 김이석, 박철우로 이들은 지난 4월 입대한 10기다.주장 이정택은 지난 6월 27R 전북전 출전으로 김천상무 데뷔전을 치렀다. 이후 우측 풀백과 중앙 수비로 14경기를 소화하며 팀의 한 축으로 자리를 잡았다. 부주장 김이석은 7월 제

고성군, 취약계층 자립 돕는 ‘자립역량강화 프로그램’ 성료

[뉴스스텝] 고성군에서 운영하는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10월 28일 고성군청소년센터 온에서 하반기 취약계층 자립역량강화 프로그램 8회차 요리 수업과 종강식을 실시했다. 이날 요리 수업에서는 ‘고추장찌개’ 만들기를 주제로 참여자들이 함께 요리를 완성하며 지난 2개월간의 여정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하반기 자립역량강화 프로그램은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28일까지 총 8회기에 걸쳐 명상, 디

창원특례시, 직원 대상 갈등관리 교육 실시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29일 창원축구센터 대세미나실에서 갈등해결과 상생을 위한 2025년 ‘갈등관리 역량강화 직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주요 사업부서와 민원 담당자 등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갈등의 이해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법 상황별 갈등 해결 전략 등 실질적인 내용 중심으로 진행됐다. 조지숙 시민소통담당관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갈등관리 역량을 높여, 시 주요 시책을 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