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방문인증 SNS 이벤트 |
[뉴스스텝]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9월 정식 개관을 기념해 현장 방문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어울림 필터로 본 세상’이라는 주제로 어울림 슬로건 ‘문화로 어우러져 삶이 피어나다’ 문구가 들어간 카메라 필터가 활용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어울림 인스타그램 팔로우 ▲카메라 앱으로 현장에 비치된 필터 QR코드 스캔 ▲실행된 이미지 필터로 어울림 공간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화정생활문화센터어울림)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 남기기 순으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채널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운영을 맡은 백쌍미 칠암도서관장은 “화정생활문화센터는 문화를 즐기고 참여하기 원하는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이라며 “앞으로 많은 시민들이 어울림에서 일상의 재미와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 ‘생활 SOC 복합화 사업’ 공모에 선정돼 시민 소모임 활성화,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돼 지난 7월부터 약 두 달간 시범운영을 마쳤고 9월부터 각종 프로그램과 시설 대관 등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