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상상플랫폼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 무료 영화 상영‘상플시네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1:30:08
  • -
  • +
  • 인쇄
▲ 료 영화 상영‘상플시네마’

[뉴스스텝]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22일부터 23일, 29일, 30일, 12월 13일, 14일, 20일, 21일까지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서 무료 영화 상영 ‘상플시네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 영화 ‘탑건:매버릭’을 시작으로 ‘웡카’, ‘보스베이비2’ 등 가족ㆍ친구ㆍ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총 8편의 영화가 8회에 걸쳐 무료로 상영된다.

영화는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네이버지도에 ‘상상플랫폼’을 검색하여, ‘상플시네마’예약하기를 선택한 후 희망하는 일자별 영화를 1인당 최대 4매까지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고 한다.

좌석은 기존의 창고가 가지고 있는 웅장한 공간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웨이브홀 내 계단을 활용하여 조성된다.

사전예약자는 상영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조성된 좌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예약자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한다.

혜택으로는 ▲ 1-2F‘뮤지엄엘’현장발권 최대 50% 할인 ▲ 1F 한지공방‘한지생각이닥’ 일부품목 및 체험 20% 할인 ▲ 1F 점토공방‘갤러리GT’ 일부 품목 20% 할인 ▲ 4F 베이커리 카페 ‘스토리지인천’ 전품목 20% 할인이 준비되어있으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상플시네마’ 예매내역이 필요하다고 한다.

특히 4F 베이커리 카페 ‘스토리지인천’에서는 영화 상영일마다 상플콤보(팝콘 라지+음료 2잔+슈크림슈, 9천원)와 상플박스(팝콘 라지+음료 2잔+슈크림슈+피자 2조각, 13,000원)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상플시네마’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상상플랫폼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앞으로도 시민 친화적 문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상상플랫폼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은 친근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한우사육 청년축산인회 '청솔모' 수해복구 성금 기탁

[뉴스스텝] 청솔모(합천군 한우사육 청년축산인회)는 5일 합천군을 방문해 집중호우 피해 주민들의 신속한 복구를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청솔모는 ‘22년 합천군에서 개설한 청년축산인 교육(한우사육 청년농업인 아카데미) 수료생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모임이며, 청년들이 주축이 되어 한우 사양기술 습득과 정보교류 등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단체이다.이 단체는 매년 농축산물가격안정기금,

거창사건 박산골희생자유족회, 합동 제례 봉행

[뉴스스텝] 박산골희생자유족회(회장 신도철)는 지난 5일 신원면 박산합동묘역에서 합동제례를 봉행했다. 유족회는 매년 음력 7월 28일경 억울하게 희생당한 박산골 주민 517명의 넋을 기리기 위해 제례를 지내오고 있다.이날 제례에는 이성열 거창사건희생자유족회장, 김성남 거창사건사업소장, 김춘미 신원면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유가족 50여 명이 참석해 엄숙하게 진행됐다.박산골 민간인 학살 사건은 1951년 한

고양시 중산1동,‘2025년 주민등록 사실조사 대면 방문조사’ 실시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중산1동 행정복지센터는 10월 23일까지 ‘2025년 주민등록 사실조사 대면 방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사는 주민등록 사항과 실제 거주 사실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추진된다.정부24앱을 통한 비대면, 디지털 조사(2025.7.21.~8.31.) 미참여 세대와 중점 확인이 필요한 세대를 대상으로 통장과 공무원이 직접 세대를 방문해 대면조사를 실시한다.중점확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